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4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미 한번 헤어지고 재회했던건데 그 때보다 더 더 최악 밑바닥 막말을 겹지인한테 했는대 겹지인이 그걸 전달해서 불이 더 커졌어 에후 …
지금 생각해보면 홧김에 너무 심한말 한게 후회되네
걔네 사는 집얘기랑 차 얘기했거든 스포티지 국산 중고차에 30년된 아파트에 기생하면서 라고 함
물론 걔도 심한말하긴 했지만 .. 
대표 사진
둥이1
재회하려고 치면 그런 건 상관없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진짜? 이렇게 심한말 했어도 재회할 애들은 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마지막에 겉절인줄 알고 만났는데 김치ㄴ 이었다는 말도 듣고 내가 생일선물로 해준거 돈으로 쥰다길래 40만원도 받았어 ..
겹지인들한테도 피해 많이 끼치고
이러면 어렵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서로 심한 말 한 거라 어렵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봐주랑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서로 심한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어려울 것 같아...ㅠ
둥이는 나도 그랬으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다지만 상대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심한 말이긴 하다...완전 비아냥이잖아
근데 재회엔 그런 말들 의미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댓글보니 상대방한테 그런 말 듣고도 다시 만날 수 있어..? 나라면 못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근대 나도 그만큼 심한 말 했어서 … 그리고 헤어질때 내 잘못이 좀 더 커서 후회되는것도 있는거같아 헤어질 당시엔 내가 얠 더 이상 만날 이유가 없다 라고 판단되서 좀 상대입장에서 갑작스럽게 헤어졌거든
혹시 재회하려면 그래도 몇주후에나 연락해야 가능성이 높을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방한테 통보 이별 한거야? 그러고 들은 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내 생일선물 얘기하다가 돈 아끼련걸로 보여서 몇마디하다 바로 차단할게 잘지내 이러고 헤어졌어 그 후에 겹지인들한테 헤어진썰풀고 헤어졌다 한거를 걔가 듣고 더 화가난거야 말 전달 안하기로 전에 약속햤는대 또 함 + 욕 섞어가면서 말해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많이 감정적으로 끝난 것 같은데 원래 찬 사람은 빨리 잡아야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헤어지고 바로 담날에 연락해서 만나서 얘기하자했는데 그땐 서로 감정적으로 격앙되있어서 걔가 만나기싫다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럼 2주뒤에 다시 연락해봐 그래도 안잡히면 그 땐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말고 그냥 둥이 먼저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케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남자가 호감있는건지 아닌지 봐줘
13:55 l 조회 3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3
13:42 l 조회 2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37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1
13:37 l 조회 52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4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5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0
13:31 l 조회 66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1
13:28 l 조회 17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29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1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59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26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0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90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49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9
13:0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