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8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우선 이번주 ㅍㅇㅇㅅ랑 ㄷㅍㄽ 남긴 했는데

컵때 아쉽게 지고, 1라에서 얼탱이 없이 진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 

ㅎㅎ전 꼭 이기면 좋겠어... 

이것마저 지면 나는 진짜 므시 못갈 것 같거든?

그냥 암흑의 시기 보내야돼 

ewc도 기대가 안돼 ㅋㅋㅋ 그냥 안갔으면 좋겠어

페이커가 우리 심볼 건네주고 압축당하는 꼴 어케 봐 

진짜 암울해

대표 사진
쑥1
막줄토나온다진짜으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너무 그냥 미래가 암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어제 경기 보면.... 가능성 높지는 않다고 봄 하 물론 이기면 좋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쑥3
ㅈㅈ랑은 그래도 한끝차 경기 나오는데 ㅎㅎ는 밴픽부터 심하게 말리고 (밴픽 좋은적이 별로 없긴 한데 ㅎㅎ가 상대면 특히 이상함) 저번 경기는 너무 심했어서...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마져 저번 경기는 진짜 제정신인가? 약간 이런 심한 말 나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심볼 건네준다는 게 무슨 의미임? 그거 트로피 매번 돌려막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4
하쒸 방금 찾아봄
아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응 에바야 안돼ㅠㅠㅠ 우리 작년에 갑자기 정신 차려서 우승하긴 했는데, 진짜 우리팀이었으면 너무 끔찍했을 그거였어... 올해는 우리 전년도 우승자라서 필참인데 안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각 팀별로 심볼 만들어주는데, 경기 지면 진팀 주장이 상대팀한테 심볼 건네줘야 돼. 그리고 그거 유압프레스로 찍어 눌러... 치욕적이야.ㅠㅠ 작년에 처음 개최한 대회라서 상징성 없다고 욕먹었는데 유압프레스 + 상금으로 권위 찾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4
헉 고마워 ㅠㅠㅠ 내가 댓글 달아놓고 궁금해서 헐레벌떡 찾아봤네 ㅠㅠㅠㅠ
아 진짜 절대 안돼 차라리 아예 참여를 하질 말든가.. 짜증나 진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막줄 생각하면 울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금재 올리면 안돼? 아 진짜 안되는거야? 난 그냥 우리팀이 잘됐으면 좋겠어 그래서 금재 써야한다는 생각인데 아 제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하.......본문만 읽어도 너무 짜증난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아 프레스 하는거 잊고 있었는데.. ㄱㅁ로는 우승 못해...bo3도 힘든데 bo5 어떡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지금 경기력으론 ㄴㄴ 저기 체급높아서 전략전술 잘짜서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9
ㅎㅎ 정글 선수가 전 구단 통틀어서 우리팀 제일 잘 흔들던데 빡세보이긴 하다 그래도 이겼음 좋겠지만...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이 프레임으로 그냥 끝남 ㅋㅋㅋㅋㅋ 난 이 프레임이 왜 생긴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뭔 정글 서폿으로만 게임 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진짜 프레임질 ㅋㅋㅋㅋ 에바야 오페구케가 몇년간 같이했는데 왜 정폿만 상성이 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막줄 진심 어케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난 진짜 EWC 걱정이 태산이다… 심지어 주장이 전달하는 거잖아… 페까들이 얼마나 물고 늘어지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모든 커뮤 유튭 다 끊어야지... 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잉
15:20 l 조회 154
애들 슬슬 대전 갔나?1
15:01 l 조회 181
단오절 포카? 는 못구해? 2
14:36 l 조회 357
에이블리 히퍼 전량 재생산 후 재배송1
14:19 l 조회 77
우리 카카오 티식이들 판매 언제하는지 아는 쑥? 4
12:50 l 조회 148
운모 월드컵 중계하네ㅋㅋㅋㅋㅋ 5
10:54 l 조회 878
얘들 포카 찍는 실력이 점점 12
10:41 l 조회 878 l 추천 2
팝업 굿즈말이야2
2:01 l 조회 87
지투 스크림 파트너 이랬던게 웃프다 1
1:35 l 조회 202
페f케 아레나중이네
1:25 l 조회 56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31
06.24 23:57 l 조회 446 l 추천 1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27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38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45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707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8
06.24 23:11 l 조회 709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71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48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63 l 추천 1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