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우선 이번주 ㅍㅇㅇㅅ랑 ㄷㅍㄽ 남긴 했는데
컵때 아쉽게 지고, 1라에서 얼탱이 없이 진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
ㅎㅎ전 꼭 이기면 좋겠어...
이것마저 지면 나는 진짜 므시 못갈 것 같거든?
그냥 암흑의 시기 보내야돼
ewc도 기대가 안돼 ㅋㅋㅋ 그냥 안갔으면 좋겠어
페이커가 우리 심볼 건네주고 압축당하는 꼴 어케 봐
진짜 암울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우선 이번주 ㅍㅇㅇㅅ랑 ㄷㅍㄽ 남긴 했는데 컵때 아쉽게 지고, 1라에서 얼탱이 없이 진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 ㅎㅎ전 꼭 이기면 좋겠어... 이것마저 지면 나는 진짜 므시 못갈 것 같거든? 그냥 암흑의 시기 보내야돼 ewc도 기대가 안돼 ㅋㅋㅋ 그냥 안갔으면 좋겠어 페이커가 우리 심볼 건네주고 압축당하는 꼴 어케 봐 진짜 암울해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