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8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눈밑떨림이 몇달동안 계속 있어..

마그네슘 먹으면 나아진다고 해서 매일매일 먹어주는데도 오른쪽 눈밑 떨림이 계속 지속돼 

혹시 이거에 대해 아는 익들 있을까??ㅠㅠ 너무 신경쓰여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커피 카페인 자주 마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카페인 한달에 한번 마실까 말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스트레스 받을 일이나 신경 쓰일 일은?
우리 엄마가 그러시는데 카페인, 스트레스 가 컸거든 ㅠㅠ 커피 끊고 마그네슘 드셨어가지구 물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경쓸일은 매일 조금씩은 있어 명상을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도 궁금해... 심할땐 그냥 눈이 감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광고될라나?
나도 그냥 약국에서 사먹는 마그네슘은 효과가 미비했고 특정 브랜드꺼가 직빵이었는데......
여기서 브랜드명 말하면 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성이라도 부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이걸 지금봄;;;;;;
이미 오래 지났으니까 말해도 되겠지?
세노비스 마그네슘이 직빵이었으
늦어서 미안해 익아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서 마그네슘 먹어봤는데 효과없구
바나나 먹으면 좋아진다,,, 한번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나나 오케이 집갈때 사들고 가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
14:50 l 조회 1
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
14:50 l 조회 1
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
14:50 l 조회 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14:50 l 조회 3
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
14:49 l 조회 8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7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9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5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1
14:48 l 조회 12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3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13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6
14:48 l 조회 2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8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3
14:47 l 조회 1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8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23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4
14:46 l 조회 12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2
14: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