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9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전애인이 정말 .. 대단한 회피형이거든?


안부연락하면 답장줌

인스타팔로우 다시하니까 바로맞팔함

스토리에 셀카올리면 몇번씩 다시봄

의미잇엇던 꽃 스토리에올림

만나서 밥먹자고햇을때 까임

두번정도 장문으로 진짜 진심 담아 잡앗을때 까임


이거 미련있어보여?

촌철살인해도 좋으니까 그냥.. 보이는그대로 말해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여기서 내가 더 할 수 있는건 없겠구나.. 사실 그나마 요새 좀 미련있어 보이길래 지금 얘기라도 한번 하자고 연락해볼까.... 생각했거든 ㅌㅋ ㅠㅠ 미련은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몇번이고 도망치긴하더라...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이 문제가 아니라 장문으로 진심을 담아 보냇다고 생각하는 건 너 생각이지 장문으로 매달리는 거로 밖에 안보이는데 당연히 질리지 않을까? 그냥 너가 자꾸 연락하고 매달려서 부담스러워서 만나자고 하면 안만나는거고 그렇다고 단절하기엔 미안해서 그러는거임 함부로 회피형이라 단정짓는건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꾸 연락하진 않았고.. 안부 연락 한번 보내면서 권유했었우
장문도 ‘~~~점을 ~~~식으로 ~~~~ 고쳐나가고 있다.’ 이런식으로.. 속상했을법한 것들을 나 스스로 잘 고쳐나가고 있으니까 만나서 다시 얘기해보자, 이렇게 보냈으 상대는 매달리는거로 보였을순있겠다 ㅇㅇ

글고 회피형이라 단정ㅋㅋ짓는건 아니구 회피형 맞아 🥹 자기 혼자 맘에 안드는거 말도 안하고 쌓아두다가 하루아침에 카톡 이별 통보했고.. 그날 아침까지 사랑한다 햇거든 이외에도 내가 사귀면서 느꼈던 것들이 많구... 헤어지고나서 모습하나로 판단하진 않지 사랑했던 사람인데

아무튼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단편적인 모습만으로 그 사람의 성향을 파악했다고 카테고리화하는 건 말이 안되고 심리학적으로도 그 사람의 과거까지 패턴을 봐야 알 수 있는거지 너와의 관계에서 회피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서 회피형은 아니야 관계 내 스트레스가 많으면 사람은 회피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단정지을 수 없다는 게 맞아 하루아침에 그렇게 된거라면 그 전부터 쌓여있던 스트레스로 인해 충동적이고 감정적으로 행동한거지 그건 그 사람의 내면이 불안정해서 그런거임 멘탈이 안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그래 네 생각은 잘 이해했으 네 말이 맞을 수도 있겠지
근데 내가 느끼기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누구든 회피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무책임한 모습까지 같이 보이지는 않는것같거든 ㅋㅋ 스트레스 받는다고해서 모두가 관계의 무거움도 인지못한채로 도망가거나 헤어지는 이유도 말 안해주진 않지! 난 스트레스받으면 그걸 해결하고 싶고 같이 풀어나가고 싶지, 얘처럼 혼자 쌓아두고 점수깎고 홀라당 버리진 않아
그리고 내면이 불안정하니까 회피형이 되는거아닐까? 안정적이면 안정형이겠지.. 호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책임한 모습을 보이는 건 그 사람의 미성숙 때문이지 그걸로 회피형이라 단정짓는 건 말이 안된다는거지 내면이 불안한 사람일수록 사람을 단순화해서 카테고리화하는 걸 좋아하는 거 같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그래 내전남친 회피형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미성숙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그래 굿굿 쟤 미련있어보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 상대도 미련있고 쟤도 힘든거임 그러니까 스토리도 보고 의미있는 꽃사진도 올리고 그러겠지 근데 쟤도 너랑 잘하고싶은데 너가 매달리니까 부담스러운게 더 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안부연락한지도 한달 넘어가고.. 매달린것도 헤어지고 얼마 안지났던때라 이제 연락안한지는 좀 됐는데
슬슬 좀 ㄱㅊ아졋으려나?? 그래도 내가 먼저 연락하면 부담이겟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한달이면 넘 짧음 3달은 기다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마지막 연락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잊을까봐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나 좀 도와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말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셀카 올리먼 다시 보는건 어케안다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새 스토리 다시 보면 목록 상단에 뜨더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랏.. 나 친구들이랑 해뷰니까 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에엥 그건 너 친구라서 그렁거이녀? 아닌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엥 그럼 목록 밑에 있다가 다시 상단으로 올라오는건 왜그런거야?? 나 친구들이랑 해보니까 다시 본 애들은 위로 떠 아 맨위는 아니고 원래 위치에서 더 위로 올라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거 뒤죽박죽으로 바뀌던제 시간 지나면 계속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래??? 난 뒤죽박죽 아니고 다 최신순으로 뜬댜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그렇더라고?
아직 모두한테 인스타 업데이트된건아닌가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남자가 호감있는건지 아닌지 봐줘
13:55 l 조회 3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3
13:42 l 조회 2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38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1
13:37 l 조회 52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4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5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0
13:31 l 조회 66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1
13:28 l 조회 17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29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1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59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26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0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90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49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9
13:01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