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경기로 다 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 잘넣잖아 딱 봐돜ㅋㅋㅋ 한타때 들어가는 거 봐ㅋㅋㅋㅋㅋ 무호흡딜 ㅋㅋㅋㅋ 그냥 인게임에서 다 보여줌ㅋㅋㅋㅋ 근데 이제 우리도 1군에서 보고싶어 금재야 나 기쁜데 슬퍼|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경기로 다 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 잘넣잖아 딱 봐돜ㅋㅋㅋ 한타때 들어가는 거 봐ㅋㅋㅋㅋㅋ 무호흡딜 ㅋㅋㅋㅋ 그냥 인게임에서 다 보여줌ㅋㅋㅋㅋ 근데 이제 우리도 1군에서 보고싶어 금재야 나 기쁜데 슬퍼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