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2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직업상 워낙 사람들이 번호 알고 인스타도 회사 사람들 팔로우 되어있어서 티 잘 안내는데 걔가 스토리 올린거에 내가 잘나왔다🥰 이런식으로 했는데 다시보니 지웠더라고 ㅠㅠㅠㅠ
내일 장난식으로 야! 그거 지운거 다봤다 죽을래! 이런식으로 해볼까 하는데 그냥 신경쓰지말고 티 내든지말든지 신경안써야하나..
대표 사진
둥이1
뭐 그 정도 장난은 ㄱㅊ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은연중으로 서운한 티만 안 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기서 아 그런것도 뭔가 신경쓰인다 이렇게 나오면 알겠다 하고 앞으로 신경끄면되는거지? 서운한티면 막 아 나는 그래도 이런거는 적고싶었는데 지울줄몰랐다 이렇게 얘기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야! 그거 지운거 다봤다 죽을래!
https://www.instiz.net/name/63012460
걍 이것만 보내고 쟤가 답장 오면 알았으면 됐어임마 라든가 걍 ㄱ장난이야 하고 다른 주제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로 하는건 괜찬ㄹ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전화 하는데 거기서 자연스럽게 지나가듯이 말꺼내는 건 완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평소 얘기 하다가 맞다! 스토리 사진 암만봐도 너무 잘나왔다 이렇게 얘기하다가 맞다 댓글 사라졌는데 죽을래! 이렇게 하는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굳이 지우는 것까진 좀... 그렇넹 얘기해 봐 나도 티 안 내능 편인데 지우진 않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깐 ㅠㅠㅠㅠㅠ지운게 살짝 상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 지우기까지 해!!!!!! < 이 정돈 괜찮을 것 같은뎅? 나라면 얘기는 해 참는 거 못 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진짜 백번천번 이해하는데 스토리도 같이 여행가도 내가 찍어준사진올리고 뭐 밥사진이나 커피사진 이런곳도 올리고 해 물론 내가 없지..ㅎ
그래서 제일 티 안나는 스토리 댓글로 한건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지우는건 에바아냐? 최소한 지우기전에 양해라도 구하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이유물어보고 화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피드 댓글도 아니고 태그해서 스토리 올려달라는것도 아니고 그냥 진짜 스토리 댓글인데 지울줄은 진짜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스토리답장 보내봤자 남들은 못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장말고 댓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런게있어 ? 처음 앎 지금확인해봤는데 댓글남기는칸이 없는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칸옆에 말풍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댓글 남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토리 답장말고 댓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우는건 이해 안되는데 나도 스토리로 애인 사진 절대 안 올리고 넌지시 티만 살짝 내는 타입이라(음식이나 장소 등) 댓글 남기는 것도 싫어..일단 댓글 남기면 남들이 막 상대 인스타 들어가서 볼거고 일부러 막 오픈된 연애 안할라고 럽스타도 안하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입장에서는 스토리 댓글도 싫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근데 이건 사바사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걔도 그런거때문에 예민한거 아는데 지울줄은 몰라서 좀 놀랬어
물어보는것도 싫어할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그냥 일상 전화하다가 맞다 스토리 사진보고 애들이 잘나왔다고 안그랬어? 하고 얘기하다가 맞다 댓글 사라졌더라 죽을래! 이렇게 하는거어때버여..? 물론 저렇게 말하고 다른 주제 얘기할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나도 애인이 댓글 단 적 있어서 진짜 놀랐거든? 분명히 티내기싫다했는데 달아서ㅜㅜ 근데 의도가 나빴을리도 없고 전부 다 싫다는 의미라고는 생각 못한 것 같아서 그냥 놔뒀는데 쓰니 애인은 지웠다는거 보면 나보다 쫌 예민한 편일수도 있을 것 같아! 쓰니 입장에선 이해안되고 당황스러울텐데 말이라도 꺼내봐~ 그것때문에 기분이 상할 일은 없고 오히려 내가 이걸 설명해줬을 때 이해가 되려나?하면서 좀 미안할 것 같음 ㅠㅠ쨌든 나때문에 상대도 티를 못내게되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저번에 티내기 좀 그렇다 이런얘기 한적있었는데 이번에 한번 해본건데 아 저번에 티내기 그렇다고 얘기했잖아 이렇게 나올까봐 뭔가 얘기하기 싫은것도 있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니까 오히려 쓰니 상처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ㅠㅠ근데 이거 시간이 좀 필요해..나는 원래도 시끄럽게 연애하는 타입이 아닌데 이번에 유독 겹지인이 너무 많고 조심스러워서 상대에 대한 것만(계정,얼굴,서로를 향한 말투 등)좀 숨기려고 하는거라 나중에 사귄 연차도 좀 되고 자연스럽게 아는 사람들 많아지면 대놓고 태그도 하고 그럴 생각이라ㅜ애인이 왜 티내는거 안 좋아하는지 정도는 다시 한번 물어보고 파악하는 것도 괜찮을듯! 쓰니는 좀 티내고싶어하는 것 같아서~ 둘이 잘 얘기하고 맞춰가면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둥아 너무 고마워 저번주에 내가 차안에서 너는 인스타에 티내는게 좀 어렵겠다 학생들도있고 번호 아는사람도많고 그치!? 했을때 맞지 좀 그렇다 네거 타고 넘어가서 볼수도있고 신경쓰이지 라고 하긴했었는데 내일 또 물어보는건 내가 너무 했던말 또하는거같아서 … 상관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웅 가볍게 위에 적은대로 물어보면서 장난치는 분위기면 너가 말한 그 티내는거 어렵다는 범위에 댓글까지 포함인지 몰랐다~ 이런식으로 넘어가면 되니까! or 차라리 직설적으로 물어봐도 괜찮고,,내가 댓글 남겼는데 지웠더라 혹시 그 티내기 어렵다는 범위에 댓글도 포함이었냐 몰랐다 놀랐겠네~ 이렇게? 어떻게해도 결론은 비슷하긴한데 애인도 공개하기 어려운 사정이라 그런거지 싫어서 그런건 절대 아닐거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맞아 나도 진짜 백번천번 이해하고 만약에 스토리 댓글도 신경쓰인다 하면 안적을 각오하고 아예 티 안낼수있는데 지금 걱정은 싫다했는데 이걸 또 물어보냐고 질려할까봐 ㅠㅠㅠ 둥이가 똑같이 얘기하는데 진짜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차라리 이런 일 반복되느니 한번 짚고 넘어가야하나 생각할 가능성이 클 것 같아. 오히려 자기가 지운거니까 쓰니한테 먼저 말하기 쉽지않을거야ㅜ ’티내지않기‘ 이건 범위가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너무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 절대 질릴 일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걔가 infp이라서 얘기 못하고 혼자 끙끙 앓는 애라서 내가 항상 얘기 주도하고 너 요즈 이런거 이런거때문에 힘들지? 하면 눈 똥그래지면서 어떻게 알았지 하는 표정이긴해
둥아 전화하면서 맞다 나도 모르게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예쁘다 라고 댓글 달아버렸는데 그정도는 괜찮아? 이게 나아? 아니면 맞다! 너 댓글지웠더라 죽을래! 이게나아? 후자는 뭔가 내가 한번 더 감시한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1이 상대에게는 댓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얘기할 수 있는 더 편한 분위기긴 해! 근데 말없이 지운건 쓰니 입장에서도 충분히 기분 나쁠 일인데 언급 안하고 지나가도 안 속상하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한두번 아니라서 이제 좀 그러려니 하는거같아 그냥 걔가 지금 심리적으로도 힘든상황이고 회피형이라 그냥 안고가고있어 둥이가 뵜을때는 1이 걔가 얘기하기에 더 편해보인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답장 늦어서 미안해 웅 나는 1번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와 .. 내가 애인이면 무조건 말하고 지웠을 거고
쓰니라도 은근슬쩍 말 꺼낼 거 같아
지운 거 봤다고 이런 거 불편하냐고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윗댓글 복사한거깅한데 뭐가 더 나아?
전화하면서 맞다 나도 모르게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예쁘다 라고 댓글 달아버렸는데 그정도는 괜찮아? 이게 나아? 아니면 맞다! 너 댓글지웠더라 죽을래! 이게나아? 후자는 뭔가 내가 한번 더 감시한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전자 택해
애인이 그런 거 하지말라거 한 적 있었어? 쓰니말투는 실수해서 사과하는? 느낌 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지마! ㅣㅇ런건 없었는데 좀 그렇다 이런얘기 한적은있었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웅 그러면 나는 걍 후자보다는 전자 ... 지웠다는 게 안괜찮은건데 이정도는 괜찮아? 묻는게 이상해 ... 눈치주는느낌? ㅋㅋㅋ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19:57 l 조회 1
이별 인프제남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2
19:54 l 조회 8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2
19:54 l 조회 14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2
19:52 l 조회 23
entp 진짜 잘 꼬인다
19:50 l 조회 13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22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4
19:45 l 조회 40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0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1
19:43 l 조회 51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3
19:42 l 조회 33
이거 김칫국이야??? 이 남자애 심리 모야??2
19:42 l 조회 18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0
19:39 l 조회 46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4
19:34 l 조회 49
책 좋아하는 사람한테8
19:34 l 조회 25
놀러다닐 사람 필요해서 연애하려구여
19:33 l 조회 22
헤어지니까 우울하다
19:33 l 조회 14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1
19:28 l 조회 20
연애중 인프제만의 애정표현일까2
19:25 l 조회 15
아기사자상은 뭐지4
19:24 l 조회 21
놀러가서 8시간 연락 없으면 화 좀 나도 돼?5
19:2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