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3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나 유니폼이랑 마킹 시켰는데 
마킹지 따로 받는다고 주문 수정하면 좀 빨리오려나....?

다른 굿즈만 덩그라니 와서 너무 슬퍼ㅠㅠㅠ
대표 사진
갈맥1
벡만볼트!!!!!!!!!!¡!!!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난 마킹없이 샀는데도 아직 아무소식 없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어제 졌는데 기분이 안나쁘긴하당 2
10:50 l 조회 27
주모 사직 나균안 미리 주문할게요
10:23 l 조회 33
. 3
10:15 l 조회 118
장터 은퇴식 1루 내야상단 단석 받을 갈맥 있나요5
9:16 l 조회 58
장터 일요일 2연석 양도받을 갈맥?!
8:30 l 조회 14
장터 은퇴식 경기 연석 양도 받을 갈맥! 6
8:16 l 조회 103
오늘 26일 정훈 은퇴식 연석 양도받을 사람?🙋‍♀️
7:06 l 조회 83
우리 마지막으로 여행간거 언제였는지 기억나??
5:22 l 조회 65
도리인데요,,, 사직 구장 맛집 추천해주세요🥺 1
3:52 l 조회 26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41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214
. 11
0:32 l 조회 4447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96
갈맥들 4
0:13 l 조회 223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118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73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74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53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252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