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다이소 이 향수 미용실 냄새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0/15/770225fa8b4e8658aa1c02baecbf6026.png)
이거 은은하고 페미닌한 꽃향기래서 다이소에 그런 퀄리티가 있다고?! 하고 기대하고 샀는데
꽃향기 1도 모르겠고 뿌린 직후는 미용실에 화장품+약품 섞인 독한 냄새나다가 잔향은 먹먹한 샴푸냄새남...
2천원이지만 후기보고 기대했는데 슬프네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은은하고 페미닌한 꽃향기래서 다이소에 그런 퀄리티가 있다고?! 하고 기대하고 샀는데 꽃향기 1도 모르겠고 뿌린 직후는 미용실에 화장품+약품 섞인 독한 냄새나다가 잔향은 먹먹한 샴푸냄새남... 2천원이지만 후기보고 기대했는데 슬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