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내가 잘 하든 못 하든 내가 이제 안 좋아져서 맘이 뜬 거라 뭘 해도 안 잡힘본인이 객관적으로 상대보다 모든 면에서 더 잘났고 잘 해줬는데도 차였다 하면 힘들어도 잡을 생각 말고 걍 보내주고 더 좋은 사람 만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걍 내가 잘 하든 못 하든 내가 이제 안 좋아져서 맘이 뜬 거라 뭘 해도 안 잡힘본인이 객관적으로 상대보다 모든 면에서 더 잘났고 잘 해줬는데도 차였다 하면 힘들어도 잡을 생각 말고 걍 보내주고 더 좋은 사람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