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머리 부분이 닮았다고 암베사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웃기네 ㄹㅇ -탑-스러움..
티투 선수들에게 자신을 어떤 롤챔프와 가장 비슷한지를 물어보았다 ! (외형,특성 등등) #T1
해태: 저는 암베사요
💬: 왜용??
해태 : 그냥 뭔가 다들 닮았다고 해서요…
ㄴ ( 아무래도 머리 때문인듯하다 )
너무 긴장하셔서 안웃으니까 매니저님이 웃으라고 ㅜㅜㅋㅋ 강요하심 #Haetae pic.twitter.com/tQ6V8jh0Fn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