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9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9번이라 부담 줄었나보다ㅠㅠ
대표 사진
갈맥1
호엥아 너라도 살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오오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제발 살아나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속시원한 홈런이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그려 좀 살아나자 호영아 ㅜㅜㅠ 너 살아날때 됐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21:50 l 조회 27
내일 접전이면 마무리는 3
21:44 l 조회 50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4
21:36 l 조회 76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21:31 l 조회 90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21:30 l 조회 82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0
21:30 l 조회 229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2
21:27 l 조회 87
지금 짹 추천탭 난리남3
21:23 l 조회 133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1
21:21 l 조회 45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2
21:20 l 조회 114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8
21:16 l 조회 87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2
21:14 l 조회 51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136
아니 아까부터 11
21:11 l 조회 129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72
두성이 5
21:04 l 조회 76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50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6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5
손성빈은 지금 리그 최악의 포수임 10
20:59 l 조회 857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