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달째 우울하고 무기력한거 정상이야? 1~2개월은 걍 정신없이 울기만 했고.. 그 후로 쭉 뭔가 체념한듯이 몸도 무겁고 울적함이 안 가셔.. 이것도 시간 흐르면 ㄱㅊ아져?|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달째 우울하고 무기력한거 정상이야? 1~2개월은 걍 정신없이 울기만 했고.. 그 후로 쭉 뭔가 체념한듯이 몸도 무겁고 울적함이 안 가셔.. 이것도 시간 흐르면 ㄱㅊ아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