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0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달째 우울하고 무기력한거 정상이야? 1~2개월은 걍 정신없이 울기만 했고.. 그 후로 쭉 뭔가 체념한듯이 몸도 무겁고 울적함이 안 가셔.. 이것도 시간 흐르면 ㄱㅊ아져?
대표 사진
둥이1
걍 없었던 사람치면 맘정리 한번에 됨. 건강한 방법은 아니라하는데 뭐 어떰 내인생 내정신 전부 내건데 ㅋㅋㅋ 시간이 약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벌써 다섯달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시간이 약이긴 하지만 사람마다 얼마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냐는 다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1
16:44 l 조회 12
애인 여행 이해해 이거?
16:44 l 조회 6
자차 타고 20-30분 거리면 일주일에 몇 번 만나?
16:42 l 조회 5
연애초반인데 istj 애인이 보고싶다고 급약 잡았어1
16:38 l 조회 24
소개팅남이 애프터는 했는데 내 맘 확신이 없으면 카톡 텀 어떻게 하는게 베스트야..? 1
16:36 l 조회 14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4
16:33 l 조회 24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18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15
16:27 l 조회 32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32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2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7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7
16:16 l 조회 57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2
16:12 l 조회 28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1
16:11 l 조회 25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4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3
16:05 l 조회 58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2
16:04 l 조회 51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23
16:04 l 조회 60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2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6
15:59 l 조회 7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