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달 전에 썸붕 났던 상대가 밥 먹자고 했는데알겠다고 했다가 며칠 뒤에 내가 취소했어 밥 먹어서 뭐하나 싶어서..
근데 1-2주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데 다시 연락하는 거 에반가ㅜ
|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달 전에 썸붕 났던 상대가 밥 먹자고 했는데알겠다고 했다가 며칠 뒤에 내가 취소했어 밥 먹어서 뭐하나 싶어서.. 근데 1-2주 지나도 계속 생각나는데 다시 연락하는 거 에반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