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41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6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반응이 반반이라 ㅠㅠㅠㅠㅠ

인티에 물어봅니당 ㅜㅜㅜㅜㅜㅜ


담달에 태어나는데 기저귀 괜찮을까 신생아꺼 >???


옷은 이미 선물했엉 !!!

대표 사진
익인1
기저귀 있어도 있어도 부족하다던데 좋아하지 않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쓰는 거라 주면 좋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저귀는 다다익선이라구 울언니가 그러더라 단계만 잘 맞춰 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용 손수건 이런것두 괜찮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손수건 개많이 필요하대서 선물하기 무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브랜드랑 단계 물어보고 주문해준다고 하는게 좋아 발진때문에 쓰는 브랜드 따로 생길수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기저귀 브랜드땜에 비추
뭐 주고 싶으면 배민상품권 나쁘지않음 생각보다 야식만 많이 시켜먹게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용
아기들도 맞는 기저귀 브랜드가 있어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발 사줘 (첫 걸음 신발) 이런 건 안 버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호하는 브랜드가 따로 있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기선물은 많이 들어올텐데 산모선물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이 고민되면 상품권은 어때? 별론가ㅠㅜ 기저귀는 브랜드안맞으면 곤란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애기엄만디 기저귀쓰는데꺼만 쓰고 애기 기저귀 잘못쓰면 발진나고 기저귀 단계도 있어서 사이즈 안 맞으면 다 당근해야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저귀 쓰는 브랜드만 쓰고 그것도 이것저것 써보면서 잘 맞는거 찾게 되는데 선물로는 비추 기저귀가방같은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재손수건은 어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저귀만큼 브랜드 가리는것도 없는데 아직 태어나지도 않아서 선호브랜드도 없을테니 비추. 차라리 물어봐. 필요하다고 하는거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저귀는 선호브랜드랑 소모품이여서 가재손수건이나 우주복 어떨까?! 좋아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저귀는 선호 브랜드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잘못사주면 못쓴다고하더라고. 손수건은 써도써도 부족하다고하니 손수건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저귀나 물티슈 같은건 사람마다 쓰는게 다름 취향 정확히 하는거 아니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저귀는 그냥 다른 선물줄때 브랜드 물어봐서 서브개념으로 주고 다른 선물준비가 나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면 친구 선물을 해줘… 괜히 서운하다 하더라, 다 아기 선물만 주고 자기한테는 막 엄마한테 도움되는 물건이나 영양제만 주는데.. 애가 산후 우울증 와서인지 엄청 서러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딸랑이 세트 같은 것도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손수건이나 턱받이가 더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저귀는 애기한테 맞는 브랜드가 달라서ㅠ 나는 블랭킷이랑 손수건 줬는데 좋아했우 근데 한달전이면 이미 대량으로 많이 사 놨을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기선물 많이 받아서 산모선물 주면 좋아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기꺼면 비판텐연고나 애기유산균도 많이 쓰여서 괜찮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마자 기저귀 호불호 많이 갈려서 별로인듯 손수건도 별로야 여기저기서 엄청 줘 남아돌아 차라리 윗댓말대로 산모선물도 좋고 모빌이런것도 괜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 245 06.25 20:2733974 4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159 06.25 20:3445255 5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75 10:025737 8
야구 아까 박건우 손성빈105 06.25 22:5422609 0
SSG/OnAir ❤️ 밀어쳐도 안타 당겨쳐도 안타 | 06.25 달글 ❤️ 1813 06.25 18:258357 0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
12:26 l 조회 3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
12:26 l 조회 2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2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4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4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1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23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18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2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6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1
12:23 l 조회 17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9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5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18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6
12:22 l 조회 19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2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1
12:21 l 조회 41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4
12:21 l 조회 110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5
12: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