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2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7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맨날 무슨색 무슨색 안된다고만함ㅋㅋㅋㅋ

사진보면 그어떤 공주옷들도 웨딩드레스 비할바 안되는데ㅋㅋㅋ

근데 그러면서 웨딩드레스 헤어도 심플하게 유도되는거도 싫음ㅠ 한 2000년대 중반~ 2010년 중반정도까진 화려하고 고급진게 미덕이었는데ㅋㅋㅠㅠ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갠적으론 결혼식 하객룩들 좀 더 격식있고 화려하면 좋겠다 | 인스티즈


물론 그러기엔 우리나라의 그 예식장 문화가 누추하단건 알고... 그러니 식과 하객들 다 좀 업그레이드되면 좋겠다는 생각임

초대도 좀 덜하고 함께 잔치한다는 느낌드는 사람들만 딱 모시면 좋겠다

그리고 혼주측 외엔 한복 오바라는것도 좀 편견 깨고 한복 하객룩도 많아지면좋을듯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나 축하해주러 오는건데 꾸꾸꾸해주고 오면 완전 좋음. 난 파티룩 이런거도 좋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신부만 돋보이게 해야된다고 뭔 장례식처럼 입고가야되는 분위기 만드는거 이해안됨ㅋㅋㅋ 아무리 꾸며도 웨딩드레스 어케이기는데.....?
극한이기주의가 만든 문화같아 분명히 2000년대 초반만 해도 이런 분위기 아니었음 누가 하얀색을 입고왔네 어쩌네 이런말 자체가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저런스타일 좋아해서 저렇게 입고싶은데 관종이라고 욕먹을듯ㅋㅋㅋㅋ20후반인데 아직 결혼식 갈 만큼 친한사람들이 안해가지고...갈 일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복룩 유행하면 좋겠당. 한복 너무 이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ㅠ 이왕 할거면 좀 드레시하게 입으면 좋겠음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사주 편재 엄청 많은데 그래서 ai나 인터넷 사주 보면
10:04 l 조회 3
제주도 싸게 어떻게가
10:04 l 조회 2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1
10:04 l 조회 3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7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1
10:04 l 조회 9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1
10:04 l 조회 6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4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6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3
10:03 l 조회 36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20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28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
10:02 l 조회 24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5
10:02 l 조회 13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30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9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4
10:01 l 조회 7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