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3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4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나 모델링팩 경력도 많고 진짜 개잘함 근데 다이소 액상 메디필 모델링팩 사서 해봤더니 줄줄 흐름..ㅎㅎ 심지어 잘 마르지도 않음ㅎㅎ 눈에도 들어가고 계속 흐름 마르면 떼려고 선풍기까지 틀어서 버텼는데 안 말라서 결국 다 닦아내는 중인데 몸에도 다 떨어짐ㅎㅎ 이런 제품을 제품이라고 만드냐 내가 초짜면 모르겠는데 나 모델링팩 고수 수준인데ㅋㅋㅋㅋㅋㅋ 하 어캐 치우지 개빡친다 기분 잡침
대표 사진
익인1
물을 너무많이넣은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액상이라 내가 물을 넣는 게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흑..이미 섞어져서나오는거구나..절대사지말아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m.blog.naver.com/tjgusdl7751/223875898647
뷰티 블로거도 비슷한 후기 남김..ㅎㅎㅎ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실히 그 가루가 나은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액상 문제인가? 액상 처음 써봐서 메디필 문제인지 액상문제인지 모르겠네 개빡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스크림 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ㅠㅠㅠㅠㅠㅠㅠ 사지마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너무 흘러서 다 비추라고 하더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몰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위터인가 뷰티계도 똑같은 말했음 너무 묽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봤어야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내 친구도 별로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팩볼도 걍 같이 버릴라고..^^ 안 마르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만들때 테스트 안해보고 만드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뭐하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놔 좋아보여서 샀는데..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깝지만 사용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델링팩 저걸로 처음하는 사람은 다른 모델링팩까지 쳐다도안볼듯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이걸로 모델링팩 처음 경험했다가 트라우마 생길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디필 그 전에나온 2천원 짜리 모델링팩은 좋았는데 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플라스틱 통에 든 가루 말햐는거지? ㄹㅇ 그건 괜찮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마자!!! 이건 깔별로 다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딴소리긴 한데 메디필 메디힐 다른 회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랭 계열은 같고 그런건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발음차이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브랜드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메디들어가는데 개많음 ㅋㅋ 메디큐브부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이거 정품이야??? ㅈㅂ ㅜㅠㅠ
0:44 l 조회 1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1
0:44 l 조회 4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5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6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11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4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4
0:43 l 조회 14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1
0:42 l 조회 15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6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6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3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44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3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20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