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6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얼굴형 이상해ㅠㅠㅠㅠㅠ
154/55키로야ㅠㅠ
45까지는 그래도 빼야돼서 다이어트중인데..

[잡담] 얼굴형이 이런데ㅠㅠ 살 빼면 좀 브이라인 될수있을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지금은 뭔가 밑에서 찍힌거라 더 그렇겠지만 너무 네모란 얼굴형에 놀랐거든ㅠㅠㅠ 살빼면 얼굴형 계란형처럼 될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완전 달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살빼면 계란형 될수있단말이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고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맙슴다아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후면으로 저렇기찍음 대부분 얼굴형이상하게나오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ㅠㅠㅠㅠㅠ 지금은 뭔가 네모내서 놀람 ㅠㅠㅠㅠ 계란형이 되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지방만 걷히면 얼굴형 개이쁠거가틈 얼굴형은 5키로만 빼도 티 확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진짜?!!! 그러면 좋겠다아ㅠㅠㅠ 우선 5키라도 얼른 빼야겠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예전에 그랬는데 지금 완전 브이라인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희망이 생겼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네모난 걸 못 봤어????? 지금도 브이라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딱보면 턱선이 네모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리스탈때메 더 애매해보이는 것도 있을 것 같아 갸름하고 이쁜데?? 머리 컬 좀 주고 귀 보이게 넘기면 훨씬 이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래야겠다!! 근데 귀보이는게 더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리스타일을 바꿔봐 웨이브 잘어울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평소에는 웨이브 좋아해 ㅣㅎㅎㅎㅎ 저땐 귀찮아서 생머리했는데… 아근데 생머리에도 얼굴형 예쁜사람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사각턱이 말하는데 저건 네모난 것도 아님 살빼면 걍 계란형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살빼서 계란형되면 좋겠다..ㅠㅠㅠ 고머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154인데 54에서 44까지 빼봤거덩!!!?!?
46까지만빼두 얼굴살 쬭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완전 희망이야!!!!! 열심히 빼봐야겠다ㅏ아ㅏ!!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심지어 54일때 얼굴 보름달 같다 얼굴 크다는 소리 많이 들었엏움..ㅠㅠㅋㅋㅋㅋㅋ 49키러대 가니까 살빠졌냐는 소리듣다가 46가니까 얼굴 작다는 소리 들음!!!!!!캬핳 쓰니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나도 얼른 뺄래… 익은 그몸무게까지가는데 얼마나 걸려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54에서 48~49까지는 그냥 생활습관 바꾸면서 자연스럽게 빠졌고 49에서 44는 두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와 대박 나도 열심히 해봐야겠다! 근데 그정도 빼니까 얼굴이나 옷태나 분위기 완전 바껴? 아니면 그냥 얼굴만 작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봐도 완전 계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에이 좋게 얘기해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키로이상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키로가 한계일거같아ㅠㅋㅋㅋㅋㅋㅋ
너무 힘두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54 55 면 딱 보통이네
살 빼면 가능할듯.ㄹㅇ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어어ㅓㅠㅠㅠ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도 계란형인디...? 어느부분이 각지다는건지 모르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엥 진짜로?! 지금 살이 볼양쪽으로 있어서 네모처럼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모드해보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모드 or 슈링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계란인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충분히 가능 진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봐도이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정도면 살 약간만 빼고 인모드3회+보톡스로 완전브이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얼굴형 예쁜데뭐야... 땅콩도아니네 저정도면 살 빼고 피부과에서 인모드 턱보톡스 윤곽주사 맞으면 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너무 이쁜데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똑같이 투덜대도... 목소리 말투가 진짜 중요하다
9:11 l 조회 1
일본 축구 잘한당....
9:11 l 조회 1
쿠팡으로 시킨 아이스크림 외출해야되는데 오후에 온다는데 ㅠㅠ
9:11 l 조회 1
주식하는 익들 수익 상태 어때? 이미 다들 손절했어?
9:10 l 조회 1
4대보험 드는 거 중요해…?
9:10 l 조회 1
하 회사에서 회의참석 전화돌려야하는데 하기싫어 ㅜ
9:09 l 조회 4
원래 나이들면서 숙취 심해져?
9:09 l 조회 6
주식 싹다 파란불인데…..1
9:09 l 조회 15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
9:08 l 조회 7
손절당한듯4
9:08 l 조회 15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1
9:08 l 조회 12
현대차(주식) 미친거아님???4
9:07 l 조회 40
20후 30초들아 애들이랑 주식얘기만 해?10
9:07 l 조회 21
명보야 이유를 모르겠으면 유툽 ㄱ
9:07 l 조회 5
두달동안 8키로 뺀거는 너무 갑자기 뺀거지..? ㅠㅠ1
9:07 l 조회 12
과하게 교사한테 반항적인 애는 왜그런거야?? 2
9:07 l 조회 5
얘들아 남자 꼬시는 필승룩 뭐라고 생각해??ㅈㅂ4
9:07 l 조회 9
종강하니까 내 친구 지방에서 올라와서3
9:07 l 조회 9
대장내시경 20대에 잘 안 해??7
9:07 l 조회 13
코스닥 얘는 진짜 어쩌면 좋아?
9:0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