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8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야구에 입문해서 잘 모르겠어
대표 사진
갈맥1
23년도엔 그랬는데 24년도부턴 대주자나 가끔 대타로 나오고 거의 2군에만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23년도엔 웅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고졸신인 100안타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23년도엔 우리 외야가 줄부상이어서 민석이나 동희가 그 자리 메움 24 스프링 캠프 때만 해도 민석이 주전이었는데 부상으로 이탈해있는 사이에 황성빈이 스텝 업해서 주전됨 부상 회복하고 스타팅도 몇 번 나오고 대타 기회도 꽤 줬는데 그 기회를 잘 못 살렸어..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26일 정훈 은퇴식 연석 양도받을 사람?🙋‍♀️
7:06 l 조회 5
우리 마지막으로 여행간거 언제였는지 기억나??
5:22 l 조회 17
도리인데요,,, 사직 구장 맛집 추천해주세요🥺
3:52 l 조회 7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14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125
. 11
0:32 l 조회 2652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67
갈맥들 4
0:13 l 조회 188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91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47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39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51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213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48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27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989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61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76
내일 오정훈 진짜 오는건가
06.25 22:57 l 조회 71
어쩐일로 전민재를 일찍 빼줬대
06.25 22:49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