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9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잡담] 다이어트라 아침 이렇게 먹었는데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건강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군더더기없는 다이어트식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이제 점심에는 현미밥 닭가슴살 계란1 이렇게 먹으려구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강하고 너무좋아 탄단지완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열심히 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에 배고프면 단백질음료나 단백질바 같은것도 먹어줘 너무 안먹진 말고 지금 잘하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맞다! 그 랩노쉬슬림쉐이크 빠졌다! 단백질은 20그람정도 되더라구! 점심에 이거 같이 먹는거 괜찮아? 지금은 운동을 아예 못해서 많이 먹는거 고민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방금 칼로리랑 성분 봣는데 그정도면 같이 먹어도 좋고 점심먹고 약간 허기질때 먹는것도 좋을거같아
기초대사량 안내려가게 단백질 꼭 잘 챙겨먹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웅!! 차라리 한 4시쯤에 먹는게 오히랴 나으랴나?? 내가 간헐적으로 공복시간 가지려고 점심에 먹으려는거긴한데 한번에 너무 몰아먹나 싶어사 고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 식단이면 몰아서 먹어도 무리없어
4시쯤 먹으면 저녁 안먹고도 포만감은 유지될거같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 진짜 덕분에 고민됐던게 해결됐다아ㅏ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궁금한게 현미밥이랑 닭가슴살 먹으면 반찬이 닭가슴살인거야? 저거 외에 다른건 안먹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에 무설탕 두유도 좋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무설탕두유도 추가할까!! 단백질함량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콩으로 만든거라 그렇지 않을까?? 매일 두유 설탕무첨가 있는디 단백질 100미리당 9.5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괜찮다 나도 이거 사야겠다 고마워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담백하구 마싯더랑 아 잘못봄 200미리당이네...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그래도 9면 괜찮다! 두유인데 나두 사야겠다아 이거 인기 많당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남양꺼긴한데 맛있는 두유 고단백이 더 단백질 높긴 하넹 190미리 단백질 13에 당은 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혹시 이고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웅 첨에 말했던건 그건데 두번째 말했던건 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 그렇구나!! 단백질 함량 높다! 이걸로 사야겠다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핸드폰에 헬스 어플 있으면 식단 입력하는 기능 포함돼 있을 거거든? 그거 써 뭐 먹었는지 입력하면 칼로리랑 영양 성분 다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갤럭시라 기본 삼성 헬스 쓰는데 아마 아이폰도 있을 거고.. 없어도 스토어 검색하면 괜찮은 거 많이 나올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해봐야겠다!! 확실히 그러면 더 편하긴 하겠다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솔직히 더먹음 저녁을 이렇게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못해도 더 먹는게 좋을까?ㅠㅠ 내가 지금 운동을 아예 못하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란 먼저 먹엉 바나나 빈 속에 먹으면 안 좋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달걀 하나만 더 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더 먹오…?!! 그럼 하루 총 4개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딱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좋다 그럼 쓰니는 저녁은 어케 먹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은 안먹오ㅠㅠ 원래 두끼먹어서😂 간헐적 단식을 하려고 해서!😭 먹는게 나을까..? 내가 운동을 못해서 간헐적을 하려는거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안고팠어 저거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저렇게 먹는데 아침이기도하고 식단하면서 위 줄어서 배부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건강 소식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면 개땡기겠다....
나는 쟤네만 먹으면 빨간거 개땡김
근데 빨간거 먹으면 쟤네가 땡김 ㅎㅎㅎㅎ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
14:55 l 조회 1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4:55 l 조회 1
나 흙수저 아님?
14:55 l 조회 1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
14:55 l 조회 1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
14:55 l 조회 1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
14:55 l 조회 2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
14:55 l 조회 2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9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8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1
14:54 l 조회 6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3
점심 먹고 나니까 너무 나른하다
14:54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써?5
14:54 l 조회 11
그냥 라면!!2
14:54 l 조회 7
썸녀가 카톡을 정말 잘 안하는 스타일이고1
14:54 l 조회 6
오늘 날씨 왜이래1
14:53 l 조회 15
나 지잡에 학점도바닥인데 ㄹㅇ 자퇴안한게 젤 후회됨7
14:53 l 조회 20
30살에 차없으면 솔직히 문제있는거임6
14:53 l 조회 38
갑자기 대화하다가 딴 얘기 하는 친구 있어?3
14:53 l 조회 5
월루하는사람들 드루와1
14:5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