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28
06.25 20:12 l 조회 1668 l 추천 3
종교버리고싶다8
06.25 20:12 l 조회 16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06.25 20:12 l 조회 7
오 인티 상위 1.3% 다
06.25 20:12 l 조회 14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06.25 20:12 l 조회 14
네웹 AI가 원작 그림 학습하는 부분은 괜찮은 건가?
06.25 20:12 l 조회 20
왜이렇게 계속 먹어도 허기지냐1
06.25 20:12 l 조회 12
ㅋㅋㅋㅋ인팁썸남 연락 두절됨4
06.25 20:11 l 조회 27
운동 꾸준히한 160 48이면 걍1
06.25 20:11 l 조회 64
키 작은데 지하철 손잡이 잡을때 좀 웃기긴해3
06.25 20:11 l 조회 35
애들아 와이프가 자기남편 바람핀거 아는데 없던일로 돌아갈 확률 몇퍼라고봄?7
06.25 20:11 l 조회 56
경찰 채용은 필기를 패논패로 하고
06.25 20:11 l 조회 21
자취익들... 청소 잘 하고 살어?3
06.25 20:10 l 조회 18
우리나라 32강 못 올라가??13
06.25 20:10 l 조회 597
직장 신입들 야근수당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알아? 1
06.25 20:10 l 조회 17
난 사랑이라는 감정을 못 느낄 것 같아 1
06.25 20:10 l 조회 27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함12
06.25 20:09 l 조회 183
스케줄근무할때는 회식 싫어하는 이유 잘 몰랐는데
06.25 20:09 l 조회 30
왁뿌볼 얼리지 마라....1
06.25 20:09 l 조회 16
지금 가을옷 겨울옷 살때인가3
06.25 20:09 l 조회 40


처음이전2162172182192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