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혹시 생생우동이나 즉석우동 좋아하면 여기 추천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9/20/85b056c7af7de531cc1899cba0247b5a.jpg)
![[잡담] 혹시 생생우동이나 즉석우동 좋아하면 여기 추천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9/20/c26a42f1d4e71e8ae9db5ad71ff5342c.jpg)
예전에 생생우동이랑 냉장우동 자주 먹다가 엄마가 알려줘서 작년부터 시켜먹었음
사리면+우동소스 같이파는건데 면식감 쫄깃하고 맛있어
육개장은 맛있어서 같이 찍은건데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싸니까 밖에서 사먹을바엔 이거 추천함(저때는 할인이라서 8개산거)
ㅎㅇㄷㅁㅋ에서도 냉동 몇번 먹었는데 우동이랑 육개장만큼은 ㄹㅇ 가성비 최고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에 생생우동이랑 냉장우동 자주 먹다가 엄마가 알려줘서 작년부터 시켜먹었음 사리면+우동소스 같이파는건데 면식감 쫄깃하고 맛있어 육개장은 맛있어서 같이 찍은건데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싸니까 밖에서 사먹을바엔 이거 추천함(저때는 할인이라서 8개산거) ㅎㅇㄷㅁㅋ에서도 냉동 몇번 먹었는데 우동이랑 육개장만큼은 ㄹㅇ 가성비 최고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