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4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월요일에 맞았구 하루이틀은 입도 잘 안 벌어지고 미소도 잘 안 지어졌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턱 통증은 많이 줄었어
근데 오늘 턱관절에서 소리가 엄청 크게 나ㅜㅜ 어느정도 입을 벌리면 턱관절이 어긋나는데 이러다 턱 빠지겠다 싶은 정도..? 입도 비대칭으로 벌어져ㅜㅠ 아직 며칠 안되어서 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봐야하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가... 아침까지만해도 입도 더 크게 잘 벌어지구 미소도 원래대로 잘 지어쟜는데 너무 무리가서 그런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그러지ㅜ 난 안그랫는데 병원에 전화해보거나 한번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겟다 갑자기 무섭네 ㅜㅠ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필 내일 토요일이네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내가 처음맞았을때 그랬어ㅠ 한번맞고 부작용인거같아서 절대 안맞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작용이야?? 시간 지나니까 괜찮아졌어?? 나 하품도 못하겠음 ㅜㅜ 걍 턱을 못 벌리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작용인지는 그뒤로 병원 안가서 모르겠는데ㅜ 개개개아픈데 악바리로 아에이오우 더 빡세게 했어.. ㅃㄹ 풀라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맨처음에 약빨?들었을때 그랬는데 없어졌던 근육들이 다시 생기면서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긴 하지..? 약빨 들어서 그런 것 같긴한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하품 못할정도록 턱에 아예 힘이 안들어갔었움 한동안 햄버거도 못먹엇음... 근데 일상생활하다보니까 2-3개월 지나니까 다시 돌아오긴햌ㅋㅋ!!! 근데 이제 사각턱도 다시 생기고... ㅋㅋㅋ큐ㅠㅠㅠ 얄쌍한 턱은 슬금슬금 사라져서 다시 맞고싶은 욕구 생김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빨 빨리 빼려면 온찜질하면좋아 시간지나면 괜찮아지긴할거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6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1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13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4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6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