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맞았구 하루이틀은 입도 잘 안 벌어지고 미소도 잘 안 지어졌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턱 통증은 많이 줄었어
근데 오늘 턱관절에서 소리가 엄청 크게 나ㅜㅜ 어느정도 입을 벌리면 턱관절이 어긋나는데 이러다 턱 빠지겠다 싶은 정도..? 입도 비대칭으로 벌어져ㅜㅠ 아직 며칠 안되어서 그런건가?
근데 오늘 턱관절에서 소리가 엄청 크게 나ㅜㅜ 어느정도 입을 벌리면 턱관절이 어긋나는데 이러다 턱 빠지겠다 싶은 정도..? 입도 비대칭으로 벌어져ㅜㅠ 아직 며칠 안되어서 그런건가?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