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7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0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트레이트 체형인 익들..컴온 옷 어때 | 인스티즈

원피스+바지 이엏게 입는거 로망인데 허리 이정도 잡혀있는 원피스면 이 조합으로 입는거 괜찮아?? 저 옷을 살건 아니고 스타일만 봐줘!

대표 사진
익인1
애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애매한가..?아닌가..? 애매한가..? 5천번 고민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에는 괜찮은데 바지가 너무 퍼져서 안이쁠거 같음 일자 바지는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자바지 안어색하려나?? 저런 스탈보면 사실 위아래 둘다 펑퍼짐하게 입는게 넘 이뻐보이긴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른 스트는 꽤 괜찮을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뼈말라는 아니고 그냥 적당히 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트레이트 체형에 몸매살리긴 ㄱㅊ을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도전해보까 진짜 내 추구미와 안맞늠 몸뚱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저 가슴쪽이…흉통이 넓어서 좀 저렇게 될까 걱정임 근데 가슴 좀 있으면 오히러 ㄱㅊ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도전해보고 별로면 환불할래 ㅜ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지를 와이드말고 살짝부츠컷이면 더 이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보고 안어울리면 울면서 반품하기 어때?
내가 맨날 하는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트 허리가 애매해서 오히려 안어울리지않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리에서 바지핏이 별룬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웨이브 체형이 잘 어울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적당히말라 스트인데 저런옷잘받음 다리는 바지보단 까는게 이쁘긴한데 뱃살만없으면 츄라이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해보일것같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트레이튼제 일단 난ㄴ 못입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체형 스트인데 난 못입음 승모근이랑 윗가슴때문에 부해보일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
13:58 l 조회 1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
13:58 l 조회 1
업체가 돈을 안 주는 경우는 왜 그런거야?
13:58 l 조회 5
아랍상이
13:57 l 조회 5
대학자퇴해서 고졸인데 사무직 알바하는중이거든??
13:57 l 조회 3
32강 확률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14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2
13:57 l 조회 13
지하철 화장실에서 마운자로 맞음..
13:57 l 조회 13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2
13:57 l 조회 15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13:57 l 조회 5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3
13:56 l 조회 8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
13:56 l 조회 8
잘생긴 남자랑 연애하는 사람 진짜 많나보네..3
13:56 l 조회 18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2
13:56 l 조회 38
산책축구가 전술인거야 선수 기량문제야?
13:56 l 조회 2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1
13:56 l 조회 10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6
13:55 l 조회 25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5
13:55 l 조회 6
하닉 1주 vs 삼전 8주2
13:55 l 조회 41
진짜 nf nt 차이 크구나1
13: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