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50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94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얼마나 가 비었으면 여기에 쓰레기를 넣냐 | 인스티즈이거 누가 빼는데요;;; 대걸레 빨아야 되는데 개빡치네

대표 사진
익인1
와 누구냐...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개많음 겁나 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야 왜 필터링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깨진 유리창 이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진 유리창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람들 저런 통만 보이면 쓰레기통인줄알고 다 집어넣드라 개빡침 진짜 머리깨부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어딜 봐서 쓰레기통이냐고;;; 이렇게 뭐가 많이 달린 쓰레기통이 어딨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짜증남 편순인데 바구니에 매일 쓰레기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손 넣어서 빼야되나 개찝찝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체통에도 쓰레기 넣는 색 기들 있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전에 찍은 거.. 참고로 화장실 칸 안에 쓰레기통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에 쓰레기 넣지 마시오 적어서 붙여보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카페께 아니라 건물 거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몰상식한거 티내고 사는것도 지능 낮은건데 참 대단허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편의점알바하는데 우산꽂이나 장바구니에 쓰레기 넣는 몰상식한 놈들 개많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쥭이고싶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ㄱㄹㅇ 우산꽂이에 제발 넣지마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산꽂이 쓰레기는 우리도 개많음... 개빡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ㄹㅇ 비오는 날 어디 가게 들어가면 이게 쓰레기통인지 우산꽂이인지 헷갈릴 때 많을 정도로 쓰레기 겁나 넣어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개념없는 인간들이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빡통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청소함에도 넣던데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테이프 붙혀놔도 넣어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건 뭐냐.. 정성껏 무개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어이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앞에 쓰레기통도 있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화분에도 버려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카페도 테이블에 있는 미니화분에 자꾸 쓰레기 넣어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머리 빈 사람들 많음 ㅠ 나도 화장실 딸린 카페에서 일 하는데 쓰레기통 바로 옆에 있는데도 화장실 바닥에 휴지 다 버리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러쉬때매 화장실 신경 좀만 못쓰면 거기 휴지 산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통 안보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대체 무슨 심리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ㄴㄲ 진짜 알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편의점 물류박스 안뒤집어 놓으면 거기다 버리는 인간들 엄청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제발 개념 챙겨서 살자 왜 그러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뒤집어놔도 거기에 꽂아놓고 가지 않냐? 특히 막걸리 상자는 음료홀더 수준임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진짴ㅋㅋㅋㅋㅋ 와 인류애 사라진다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우린 우산꽂이에 자꾸 쓰레기 버림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만 오면 난리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ㅠㅠ 나 일하던 카페도 저랬어서 우리 대걸레 그냥 청소할때마다 뒤에 창고가서 끌고오기로 하고 넣어둠... 심지어 쓰레기통도 있는데 왜 그럴까 진짜 의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진짜 범인 잡아서 욕 개하고싶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인간들 가정환경이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치과는 체어마다 둔 소지품 보관함에 침 뱉어둠 개더러워 진짜 타구는 폼이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 식으로 쓰레기 버리는 사람들 본인들도 일 하는 신분이거나 한 적 있었을거면서… 그럴 때마다 똑같이 일하는 곳 찾아가서 진상 부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방 알바하는데 화장실에 양동이? 물 받아서 손걸레 불려놓는게 있는데 거기다도 넣는다 .. 휴지 다 불어터지고 난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학창시절에 대걸레 안 빨아본 건가?? 그렇지 않은 이상 용도를 모를 수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상식 밖인 사람이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상식 밖인 사람 많음 변기에 생리대,등뼈 넣은 사람도 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런 사람들이 태반이어서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사라지고있는 거.. 그래서 오목한 것만 보이면 족족 집어다넣는 거지.. 단세포들이라 어쩔 수 없음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세상엔 정신개념나간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너무 혐오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증정용? 사탕 까서 바로 가게 바닥에 버리는 애도 있더라 인류애 상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세상에 진짜 내 편한 것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것들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카페일하는데 별별곳에 쓰레기 다 처넣음 진짜,,,, 햐 개스트레스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산꽂이에다가 이름붙여서 버리는곳 아니라고 붙여놔도 쓰레기버리는사람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기 버리는애들 그냥 뇌 비워놓고 걍 '통'이니까 쓰레기통처럼 쓰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우리 회사에서도 느낌 ㅋㅋㅋㅋ
사무실에서 쓰는거라 직원들이 비우는데 스레기통 가득차도 그냥 위에 쌓기만 하고 그거 묶어서 버릴 생각도 없고
쓰래기통에 비닐 씌워서 쓰는데 비닐 안 씌워 놨는데 그냥 빈 쓰레기통에 버리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개념없는 사람 개많다… 우리 매장에도 떡하니 우산함이라고 적어놨는데 쓰레기 버리는 사람 개많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도 쓰레기통 바로 옆에 잇는데 걍 구석 같은 데만 보이면 쓰레기 쑤셔넣더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고 한번 누가 저리 시작하면 그래도 되는 줄 알고 넣기 시작함 아르바이트할 때 저런 적 많아서 저런거 보면 열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아 발주들어온 박스안에도 버리더라..발주정리하는데 끈적한거있어서 뭔가했더니 뭐묻은쓰레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건 가정교육을 못받은거 부모님 욕 먹이는 짓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넣으면 알람울려야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흡연구역만 가봐도 개극혐… 무개념이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주변에 그런 사람있아서 물어봐ㅆ는데 길에 버리는거보단 낫잖아라는 답변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버리지말라고 가려놔도 기어코 들춰서 버리고 감 도랐냐고;; 매장컵 버리지 말라고 위아래로 적어놨는데도 버리고 가고 걍 생각없이 사는 놈들 개많움 개빡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보고 현욕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수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념이없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상식없는 사람들 많더라
나카페일하는데 쓰레기통 뚜껑에 플라스틱 이런거 버리지말라고 적어놧는데 꼭 넣는 사람 개많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미친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우리도 저래서 어제 내가 종이 붙여놓음
다 큰 인간들이 왜저러는거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종원이 월드컵감독해도 이거보단잘할듯
15:13 l 조회 2
오늘 진짜 야르한거 먹고싶다 메뉴 추천받음2
15:12 l 조회 5
회사에서 퇴사 가능한 짬도 있나? 1
15:11 l 조회 12
요즘 신혼부부들 시작 주택 이 말 사실임? 얼마나 공감함?1
15:11 l 조회 8
오늘 서울 더워?
15:11 l 조회 3
오늘 습도 무슨 일이야
15:11 l 조회 8
내 꼬마남친이라든지 내가낳은 남편여친 같은거 뭔 감성인지 모르겠음5
15:11 l 조회 14
마운자로 2.5맞을지 5맞을지 고민됨4
15:11 l 조회 7
이 대화 어때보여? 40 13
15:10 l 조회 39
짜파게티 두봉지 먹을 수 잇음??4
15:10 l 조회 8
친구소개로 파바 알바 딱 6개월 다 채워서 했는데 ㄱㅊ?
15:10 l 조회 5
진짜 교권보호국 생겼으면 좋겠다
15:10 l 조회 10
이히히히 나도 이제 포코피아 할수 있다1
15:10 l 조회 4
분태 많이 씹히는 쿠키프라페추천해주라ㅠㅠ1
15:10 l 조회 8
당근마켓 바로구매 환불 해본사람 있나 1
15:10 l 조회 8
이석증 .... 눕지 말라는게 너무 절망임 1
15:09 l 조회 14
이삭토스트 식어도 맛있어?1
15:09 l 조회 4
알뜰폰 통신사 진자 이름 모를 그런데거 가입해도 ㄱㅊ아?1
15:09 l 조회 6
169에 57이면 보통은 되지?3
15:09 l 조회 11
코에도 살쪄???1
15:0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