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지지..? ㅜㅜ 요즘따라 더 그러네..
목소리만 들려도 짜증나는 감정이 올라오는데 왜이럴까..
나 너무 나쁜 어른같다 .. ㅠ
생각해보면 나 초중딩 나이때도 또래애들 안좋아했었던것같은데.. 시끄러워서 그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
|
싫어지지..? ㅜㅜ 요즘따라 더 그러네.. 목소리만 들려도 짜증나는 감정이 올라오는데 왜이럴까.. 나 너무 나쁜 어른같다 .. ㅠ 생각해보면 나 초중딩 나이때도 또래애들 안좋아했었던것같은데.. 시끄러워서 그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