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63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밤새서 커피 드링킹하고 유산소 빡세게 했는데 끝무렵부터 숨이 더 가빠지더라구? 무리했나 싶어서 운동 끝내고 샤워하려고 따뜻한 물 트니까 막 숨을 쉬어도 폐까지 안 닿는 느낌 들었음
숨이 제대로 안쉬어지니까 초조해져서 더 빠르게 호흡하는데 마시는 족족 공기가 계속 목구멍을 못넘어가는 듯한 기분
물 끄고 한 5분 가만히 있으니까 괜찮아짐
대표 사진
익인1
과호흡은 호흡을 많이하는거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많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밤새고 커피까지 마시고 운동하니까...ㅜㅜㅜ 꼭 잠 자가면서 운동해 잠 줄이고 운동하는거 엄청 안좋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 한번도 이런적 없었어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ㅠㅠㅠ많이 안좋구나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공시 필합한거같다고 애인이 애인 부모님한테 말했다는데 반응이
22:29 l 조회 2
술 줄이는 중
22:29 l 조회 2
억까 레전드인 날이라 퇴근하는데 눈물난다..
22:29 l 조회 3
젊음이란 너무짧다...
22:29 l 조회 4
자취방 천장형 에어컨인데 이렇게 틀면 전기세 좀 절약 댈라나?
22:29 l 조회 6
여익들 남자 이런 몸 좋아함…????2
22:28 l 조회 14
나 내일 10번째 면접 보러가 ㅠㅠ
22:28 l 조회 4
사기업, 공기업 필기 일요일에 보는곳도많아?
22:28 l 조회 5
사이비만났을때 개당황스러웠음
22:28 l 조회 4
엘베 공사 너무 힘들다,,,'
22:28 l 조회 5
에어팟케이스 골라주라 1
22:28 l 조회 5
우리 회사 최고 빌런이 부사장인데 사장으로 승진공고 떠서 직원들 다 탈주 준비해. 나도 나가야겠지?
22:27 l 조회 12
고민(성고민X)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22:27 l 조회 6
셔츠 좀 찾아줄 사람… 비슷한거라도ㅠㅠㅠㅠ
22:27 l 조회 7
공시 이미 합격권인 사람들 필기합격 나오면 면접 준비할거야
22:27 l 조회 6
다이어리 쓰는 애들아(예쁘게 꾸미는 애들 제외)
22:26 l 조회 15
졸린것도 멀미인가? 2
22:26 l 조회 4
회사에서 앞뒤다른 사람 흔하지?1
22:26 l 조회 12
퇴근 후 바로 씻고 자기
22:26 l 조회 6
스타필드 시큐들 진짜 ㄹㅈㄷ
22: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