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서 커피 드링킹하고 유산소 빡세게 했는데 끝무렵부터 숨이 더 가빠지더라구? 무리했나 싶어서 운동 끝내고 샤워하려고 따뜻한 물 트니까 막 숨을 쉬어도 폐까지 안 닿는 느낌 들었음
숨이 제대로 안쉬어지니까 초조해져서 더 빠르게 호흡하는데 마시는 족족 공기가 계속 목구멍을 못넘어가는 듯한 기분
물 끄고 한 5분 가만히 있으니까 괜찮아짐
|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
|
밤새서 커피 드링킹하고 유산소 빡세게 했는데 끝무렵부터 숨이 더 가빠지더라구? 무리했나 싶어서 운동 끝내고 샤워하려고 따뜻한 물 트니까 막 숨을 쉬어도 폐까지 안 닿는 느낌 들었음 숨이 제대로 안쉬어지니까 초조해져서 더 빠르게 호흡하는데 마시는 족족 공기가 계속 목구멍을 못넘어가는 듯한 기분
물 끄고 한 5분 가만히 있으니까 괜찮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