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못된거같음 근데 아 너무 소름끼치게 싫어
분명 알거 다 알텐데.. 그나이먹고 애기처럼 말하는거 너무싫음 ㅜㅜ 그냥 귀에 거슬려서 듣기가 힘들어
진짜 사근사근 상냥한거 말고 원래 목소리 따로 있는데 일부러 귀척하는거 말하는거임
그러다 중간에 찐목소리 한번씩 나오는데 너무 꼴보기싫...더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너무 못된거같음 근데 아 너무 소름끼치게 싫어 분명 알거 다 알텐데.. 그나이먹고 애기처럼 말하는거 너무싫음 ㅜㅜ 그냥 귀에 거슬려서 듣기가 힘들어 진짜 사근사근 상냥한거 말고 원래 목소리 따로 있는데 일부러 귀척하는거 말하는거임 그러다 중간에 찐목소리 한번씩 나오는데 너무 꼴보기싫...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