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고 한번 만났구다음 약속 잡긴 했거든?
근데 카톡을 원래 잘 안하긴 한다는데
좀 너무 안 되긴 해 ㅠㅜㅜㅜ답답하다
잘때도 잔다고 안 해서 언제 잔지도 모르고 답 기다릴때도 있고 기본 텀도 2-3시간 됨.. 어쩌지
|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고 한번 만났구다음 약속 잡긴 했거든? 근데 카톡을 원래 잘 안하긴 한다는데 좀 너무 안 되긴 해 ㅠㅜㅜㅜ답답하다 잘때도 잔다고 안 해서 언제 잔지도 모르고 답 기다릴때도 있고 기본 텀도 2-3시간 됨..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