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93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8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표용지… 미리 도장 찍어놓은 투표용지 적발 | 인스티즈

국민일보 최예슬 기자

대표 사진
익인1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머리가 업ㄱ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설마 투표인들 찍을시간 없을까봐 미리찍어놨다는거임..? 내가 이해 잘못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능합니다. 100매까지 찍어 놓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보고 혹시 다른 도장인줄.. 선거사무원분들 모두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하마터면 오해할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관위는 오늘 입장문을 통해 ″공직선거법 제157조 제2항에 따라 투표관리관은 투표용지를 교부하기 전에 100매 이내의 범위 안에서 도장을 미리 찍어 놓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같은 법과 투표 관리 매뉴얼에 따라 투표용지를 교부하기 전에 가위로 일련번호지 절취선을 3분의 2 정도 미리 잘라놓고, 선거인이 보는 앞에서 일련번호지를 떼어 투표용지를 교부한다″라며 일부 언론 등에서 지적이 나온 상황이 문제없는 정상적 절차라고 강조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 당연히 선관위 도장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동그란 투표 말고 선관위 도장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깜짝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놀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ㄱㄴㄲ 문제 있는 척 진짜 날조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밑에 선관위 도장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후보자를 미리 찍었다는게 아니고 선관위직인도장같은거 투표용지에 미리찍는데 그거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0명씩 보통 미리찍어두는데 밑에 일렬번호는 교부힐때 찢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게 문제가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100장까지 찍어놔도 됨; 일련번호는 눈앞에서 떼야된다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에 진짜? 나는 잘라뎌잇던 종이 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선관위도장 아무리 효율을 위해도 미리 찍어두면 안되지 당언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00매 이내는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능 해ㅋㅋㅋㅋ 일처리 어떻게 하라고 하나씩 찍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냥…. 투표 과정 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 저거 법에도 가능한 범위라고 적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선관위 도장 원래 100장씩 미리 찍어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별것도 아닌걸 벌써 시동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뭘 문제인 것처럼 써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선관위 도장.... 100매까지 찍어놓을 수 있음... 오늘 투표사무원 투표용지 배부해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번에 저런사람 왜이리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당연한건데...? 나도 오늘 저거 하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원래 미리 도장 다 찍어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선관위 도장은 문제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레기들 부정선거 시동거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 쪽팔리지도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선관위도장은 원래 그렇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모지리들ㅋㅋㅋㅋ 선동도 제대로 못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나씩 도장 찍고 투표지줄때마다 일렬번호 오리고~ 참 재미있겠다. 1시간 기다릴거 2시간 넘게 기다리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재명 대통령될 거 확실하니까 이제 이런 식으로 여론 몰이 하는구나 ㅋㅋㅋㅋ 참... 이재명 대통령 되기 참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ㅋㅋㅋㅋㅋㅋ애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가 오늘 도장 미리 찍어놨습니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누가 이런거 선관위에 신고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럼 투표하러 사람들 몰려오는데 그때 찍고 앉아있어라 이 말임?
그럼 융통성 없다느니 사람들 기다리게 한다느니 개 떨거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그니까~ 투표하려면 2시간씩 기다리게 하면 참 재미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밀리면 밀린다고 뭐라할거면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선관위 도장을…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이렇게 선동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뜯어 놓은거면 문제 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깜짝이야 뭔 문제 있다는줄 알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누가보면 선거도장ㄴ줄 알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선관위도장 미리찍어놓는거가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난번에 투표사무위원하면서 해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건 원래 하는 건데... 다른 투표소도 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서울이나 이런 대도시는 사람 몰리는데 언제 하나하나 찍어주고 있냐?
사점투표 때 프리니팅 되는 건 그걸로 시비걸고 도장 찍으면 찍는다 시비 걸고 뭐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기자도 이제 자격증 같은거 만들어서 뽑고 헤드라인 자극적으로 쓰고 오보나 부정확한 기사로 혼란 주고 그러는 기자들 경고 줘서 누적되면 퇴출 시키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선동질 오지고ㅋㅋㅋ 역시 이게 국힘이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2찍중엔 일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나 죄다 백수 모임인거야..? 누구 하나는 원래 그런거라고 알려줄법 하잖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선관위 도장이라고 진짜 ㅋㅋㅋㅋ머리 좀 써 선동 당하기 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부정선거 시동거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선관위 도장이라 잖아. 100매 이내 가능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선관위 도장 가능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부정선거 음모론 믿는 사람 중에 제대로 된 대학, 직업 가진 사람 잘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 한마디로 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레전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기사가 레전드라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모지리들많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1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1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3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2
8:28 l 조회 6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3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8:28 l 조회 2
97-98 전재산 얼마야?
8:27 l 조회 6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26
하 지하철 개덥다..1
8:27 l 조회 6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3
8:27 l 조회 4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8:26 l 조회 4
직장인~ 오늘 혼자 놀러갈건데 서울 지역 ㅊㅊ해주실분3
8:26 l 조회 6
부산ㅡ>경주월드 가려면 srt로 예약 안하고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로 표 살수있어?2
8:26 l 조회 9
다들 얼굴 안 탔어? 3
8:25 l 조회 20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1
8:25 l 조회 81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2
8:25 l 조회 30
하닉으로 월급 2배 이벤트됨3
8:23 l 조회 113
소개팅 하고 언제 말 놔!?
8:23 l 조회 6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6
8:21 l 조회 74 l 추천 1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7
8:20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