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냐면서 세상 망한 것처럼 암울해하는데 대체 그 정도로 반응하시는 이유가 뭘까 굥이 하는 것 보고 느낀 바가 크게 없으신 건가 울 부모님 욕하고 싶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너무 궁금함 왜 저렇게 보수당만 고집하는지...
|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
|
어떡하냐면서 세상 망한 것처럼 암울해하는데 대체 그 정도로 반응하시는 이유가 뭘까 굥이 하는 것 보고 느낀 바가 크게 없으신 건가 울 부모님 욕하고 싶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너무 궁금함 왜 저렇게 보수당만 고집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