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98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어떡하냐면서 세상 망한 것처럼 암울해하는데 대체 그 정도로 반응하시는 이유가 뭘까 굥이 하는 것 보고 느낀 바가 크게 없으신 건가 울 부모님 욕하고 싶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너무 궁금함 왜 저렇게 보수당만 고집하는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진짜 궁금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묻고 싶지만 싸울까 봐 참는 중 너무 이유가 궁금하다 박정희 대통령 때 아무리 경제적으로 발전을 이뤄졌다고 해도 이게 지금까지 이어갈 그건가? 제일 최근 행보가 내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아침에 당선되고 대통령 관련 뉴스 도배되니까 앞으로 저 얼굴 보기 싫다고 이제 피바람 불겟다며 운도 좋다고 하는데… ㅇ너무 속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부모님 세대 때 머선 세뇌 교육 같은 거라도 받았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 팔아먹게 생겼다는데 그건 굥이 하다가 쫓겨난짓이고ㅌㅋ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됨 글케 싫으면 이민가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니 우리 부모님은 공산당 됐네 이러시는데 대체 뭔... 무슨 생각회로로 그런 얘기를 하셨을지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순수하게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K 부모들은 대체 어떤 생각을 가지셨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너무 궁금해...
비방하면서 싸우는거말고 차분하게 얘기 들어보고싶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도 진짜 싸우는 거 말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듣고 싶은데 우리 집에선 불가능할 거 같아서 안 물어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봤는데 논리랄게 없어... 걍 성남시장 때 해먹은 거 모르냐, 걘 지 앞길을 위해 사람도 죽이는 놈이다, 북한에 퍼주기한다 이러면서 무작정 까고보는거임
김문수는 안해먹었데? 라니까 걘 청렴결백하다고 맞는 말하다가 깜빵갔다 온거라고 이러는데 걍... 우리 부모님이 이정도 수준이라는 거에 절망했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무지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찍분들이 보는 극우 영상 보면 가관이야 음모론적인 얘기들과 가짜뉴스들 보다보면 공포심이 심어져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부모님은 그런 유튜브 영상도 안 보시는데... 가짜뉴스 영향 때문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굥이 계엄 내린 이유가 부정선거 증거 잡으려고 , 야당에서 예산 깎고 법안 다 거부하고 자기들 법안만 통과시키고 탄핵 20회 이상 제출해서 국정을 마비시켰다. 나는 이렇게 느껴졌는데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내가 보는 것들이 가짜뉴스고 정치 잘해줬으면 좋겠다 싶긴해... ㅜㅜ 부정선거가 사실이라면 정말 노답이잖아... 그냥 속시원하게 조사 한 번 들어갔으면 가짜뉴스 이런 찬반논란도 없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부정선고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계엄 자체를 내리면 안 되는 거 아닌가? 계엄을 했으면 성공이라도 시켰어야지 이런 말들을 하시는 게 이해가 안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데 한 번 박히거나 세뇌? 같이 틀에 갖힌 사상은 바뀌기 어렵긴 하지. 대화로 풀 수 있는 것들은 아니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심스럽지만 난 둘 중의 하나 같아 북한처럼 독재시대때 '민주주의 반대는 공산주의' 외치는 세뇌나 중국이나 러시아처럼 국민들의 인권은 없지만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영광을 꿈꾸시거나
결국은 그당시 교육이 잘못되서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해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도 시내라는 말 써?
2:01 l 조회 1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
2:01 l 조회 1
드랙바에 여자들(관람객)이많다던데 이유가 몰까..
2:00 l 조회 2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1
2:00 l 조회 10
나만... 덥니?
2:00 l 조회 7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3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9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7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6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1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4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9
1:56 l 조회 34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5
1:56 l 조회 36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5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