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내가 아닌데 문의전화 있던데 거기다 전화 하면 되나.... 자꾸 내 카톡으로 도시가스 안 냈다고 내라고 오는거 어케 할 방법이 없어서 냅뒀더니 채권추심 수입사실 통보 문자 왔어... 그 문자엔 담당자 직통전번 있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
|
이름은 내가 아닌데 문의전화 있던데 거기다 전화 하면 되나.... 자꾸 내 카톡으로 도시가스 안 냈다고 내라고 오는거 어케 할 방법이 없어서 냅뒀더니 채권추심 수입사실 통보 문자 왔어... 그 문자엔 담당자 직통전번 있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