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05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0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빵빵이가 진심 진짜 그 정도로 싫어??? | 인스티즈

 

유튜브 구독자가 260만명인가 그렇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웅. 취존도 못할정도로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그냥 존재 이유를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죽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다고 달려고 왔는데 아오 본문 토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못생겨서 싫어 이세상 모든 못생긴 캐릭터 다 싫어함 근데 얜 심지어 말하는게 저급해 못생긴게 저급한건 용서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못생기고 시끄럽고 정신사납고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도 모르겠고 비속어 계속 하는것도 수준낮고 전체적으로 너무 격떨어지고 저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그 수준인 애들이 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딱 이렇게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어어어어어어 그만 좀 물어봐 설명해도 계속 물어 봄 논문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씨 물어보려고 들고온 사진도 인형들끼리 성교하고 있는 사진이자나 개토쏠린다고 이 딴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왜 그거하는 장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딩이야?진짜 몰라서 묻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생긴것도 못생긴건데 내용이 더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러 인기많은거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미감 개ㅈ박앗고 그냥 너무 못생김 볼때마다 화가남 내용도 재미 1도없는거 억빠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별 생각없음
ㄹㅇ가끔 릴스 내리다가 한 번 뜨면 넘기진 않고 보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싫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못생겼는데 저급하기까지 하다니 진짜 최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급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못생긴걸 떠나서 혐오스럽게 생김 죽빵 갈기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구가 빵빵이 그립톡 달고 디니는것도 싫어서 다른 그립톡 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웬만한 캐릭터들은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도저히....노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걸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질만큼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3 진심 티내주면 고맙겠음..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처못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 캐릭터 좋아하는 사람한테 편견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못생겨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완전 싫음 욕하고 싶지만 인티라서 참는중 못생기고 천박하고 재미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막 그렇게 싫지는 않고 캐릭터가 불쾌하게 생겨서 비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더러움 캐릭터 자체가 그런거 몰랐을때도 걍 캐릭터 자체가 더러워 보였는데 알고 나니 더 더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본문 사진 하나만으로 설명이 가능하지 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본문짤 대충 봤는데 저게 뭔 짓이야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친구가 저거 좋아한다고 말해주자마자 정떨어졌음... 걍 예전만큼 친구에게 정이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팝업샵에서 캐릭터만 봤을때는 귀엽던데, 만화가 천박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왜싫냐고 물어보면서 저 짤을 들고오네... 저래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그냥 단순히 못생겨서 싫음 논란이고 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너 중학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ㅇ 싫음 내 주변에도 빵빵이 좋아하는 애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수준 낮지 않나... 진짜 백번 양보해서 본인 수준이 저정도라 재밌다고 느낄 수 있지. 근데 소비하는걸 전시하는게 부끄러운줄 모른다는 뜻이라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페북 때 유행하는거 보고 이름부터 진짜 별로다 했는데 팝업 열리고 직장 동료가 거기 간다길래 진짜 놀랐어 왜 유행하고 인기있는지 전혀 이해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구냥 재미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못생긴 게 천박하기까지 한데 좋아할 이유가 x...... 천박이란 단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쟤한테 딱 어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런 글 왤케 많은 거야 싫다는 소리애 페티쉬있나 쌍~~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응 완전.. 저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편견있음 저급해보여 저게 저급하다고 생각 못하는 사람들도 싫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생긴것도 못생겼는데 감성도 뭔 감성인지 모르겠고 구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급해서 더 싫음
저급함을 티내는 게 싫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쓰니가 제일 싫어하잖아. 싫어해서 같이 욕해달라고 짤도 골라서 왔구만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빵빵이 여혐 콘텐츠 아냐? 저거 좋아하는 여자들 머리에 뭐 든건지 모르겠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볼 때마다 여기서 봤던 댓글 생각남.
옆나라는 치이카와가 유행인데 우리나라는 빵빵이가 유행이라고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너무 저급해 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본문 짤 하나만으로 이유가 설명되지 않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어그로야 진짜 모르는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사실 260만 구독자면
싫어하는 사람이 소수 입장이지..
대부분 사람들은 좋아한다는거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너무 저급해서 좋아. 뭔가 사회적 기준이나.틀 고상함에서 벗어난. 순수한 애니멀같은 느낌이라서. 좋아 원초적인 느낌. 뭔가 자유로운 동물같음. 보여줘야 하지말아야할걸 보여주니. 너무편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는 취향 안 맞는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이걸 안싫어하는게 신기하다.. 혐오스러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거 회사단톡 이모티콘으로 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극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거에 대해 일도 모르는데 디자인 자체가 혐오스러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진짜 얼굴에 주먹날리고싶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응... 취존도 안됨 바로 차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런 짤 올려놓고 왜 싫냐고 물으면....
이유 말해줘도 이해 못할 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
12:49 l 조회 1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
12:49 l 조회 1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
12:49 l 조회 1
뇌 mri 금식해야돼?
12:49 l 조회 1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2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2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
12:49 l 조회 4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
12:48 l 조회 7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
12:48 l 조회 3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5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7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8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1
12:48 l 조회 29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8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6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35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2
12:46 l 조회 13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11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8
12:46 l 조회 17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