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1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8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미납 세금 다 걷으면 국민 1인당 193만원씩 받을수있대 | 인스티즈

체납세액이 100조라함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세금 왜 안내냐 벌만큼 번 사람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납 세금만큼 현금은 가지고 있으면서 돈 없어요 이러고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징수 가능성이 높은 세금은 15%밖에 안된대
나머지는 자영업자들이 현금없어서 못내거나 그런세금들임
국세청이 '경기불황' 이유로 꼽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고 채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ㅈㄷ 안줘도되니까 걍 걷어서 나라빚 탕감 레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줘도되니까 빚걷어서 나라빚 갚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줘도 되니까 제바류ㅜ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줘도 되니까 걍 걷었음 좋겠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줘도 되니까 싹 다 걷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줘도 되니까 국고 채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국고 채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납세금 제발 징수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저거랑 친일파 척결해서 국가유공자분들 위한 주거공간 마련해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중 부가가치세 누계 체납액은 27조9000억원으로 36% 비중을 보였다. 유독 부가세 비중이 높은 배경에 대해 국세청은 경기불황을 주 요인으로 꼽고 있다.

국세청은 부가세 체납과 관련 대기업, 중견‧중소기업 등을 분류해 관리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다만, 법인이 부가세를 체납하는 경우는 극소수이며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개인사업자의 체납액이 누적되고 있다는 분석을 내놨다.

부가세는 거래단계에서 발생하는 세금을 납부하는 것인데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자금사정이 어려워 체납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돈 없어서 못 내는 사람 많을걸 나가는 돈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돈 있으면 고액 체납자는 무조건 어떻게든 가져가려고 함 소송해서라도
고액체납자는 따로 부서가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0조????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건강공단도 비슷함.
체납자들 일부러 돈안내다가 30프로 내면 다시 국민건강의료혜택 보니까는 그것만 내고 또 체납하고 상습범들 진짜 많고 그게 국민건강공단 손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 가족들한테 돌리면 소송해도 못들고가니까는 건강공단 체납자들만 보더라도 낼 돈 있음 근데 일부러 안내다가 자기 병원수술 이런거 있으니 30프로만 내고 바로 혜택받고 다시 안내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체납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걷는건 좋은데 그걸 왜 인당으로 뿌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뿌린다는 말이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정도의 양이라는 거지 진짜 준다는 말이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ㅋㅋㅋㅋㅋ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약도 몇kg이 몇명이 동시 투약할 수 있다고 비유하잖아 준다는 소리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책을 좀 읽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줘도되니가 걷기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남 체납자 다 땨려잡아야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걷어서 청와대 보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ㅎㅎㅎㅎ 웃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강남 체납자들 탈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조일 텐데 그거.... 마지막 세 자리 아마 소수점이라 0 세 개 떼야 하지 않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생각보다 많잖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군가 계속 츄츄츄츛거리고 있었는데 회사 메신저에 메아리로ㅋㅋㅋㅋ
15:49 l 조회 2
모바일 게임 폴드 7 좋아? 아니면 그냥 S26 갈까
15:49 l 조회 2
어제 국내주식 총액 이익손해 합쳐서 +120만원이엇는데 오늘 -140됨
15:49 l 조회 5
와 현대차 내 평단 절대 안 올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8
사람 VS 일 뭐 땜에 퇴사할래?1
15:48 l 조회 7
현차 개줘패고 싶네 얜 오른것도 없다고
15:48 l 조회 3
포타 연예인 사주보는 분한테 사주해설보는 거 ㄱㅊ?
15:48 l 조회 2
팔고 이제샀으면
15:48 l 조회 12
본인이 체력좋고 깡있는데 할 직업없으면3
15:48 l 조회 19
'음주 뺑소니' 복역 김호중, 30일 출소…가석방 심사 통과1
15:48 l 조회 5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1
15:48 l 조회 9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3
15:47 l 조회 18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1
15:47 l 조회 13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7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6
15:46 l 조회 21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3
15:46 l 조회 52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9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6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6 l 조회 43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