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뮤지컬 예약이라도 하니까 그날 서울가는거고
그거 아니면 귀찮아서 그냥 집에서 배달음식이나 시켜먹을것같긴해
근데 나 뮤지컬 이렇게 큰곳에서 보는거 처음이라서 그런데
가서 아무것도 안보이고 소리만 들리면 과연 재미있을까 싶기도 함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뮤지컬 예약이라도 하니까 그날 서울가는거고 그거 아니면 귀찮아서 그냥 집에서 배달음식이나 시켜먹을것같긴해 근데 나 뮤지컬 이렇게 큰곳에서 보는거 처음이라서 그런데 가서 아무것도 안보이고 소리만 들리면 과연 재미있을까 싶기도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