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2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근데 뮤지컬 예약이라도 하니까 그날 서울가는거고

그거 아니면 귀찮아서 그냥 집에서 배달음식이나 시켜먹을것같긴해

근데 나 뮤지컬 이렇게 큰곳에서 보는거 처음이라서 그런데

가서 아무것도 안보이고 소리만 들리면 과연 재미있을까 싶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뮤지컬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층인데 괜찮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당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뮤지컬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 들을 생각으로 가면 괜찮어 어딘진 모르겠지만 팬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종 엄청 크잖아ㅋㅋㅋㅋ 나도 보러 가서 혹시나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글 빌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뮤지컬 종류 엄청 많은데 대단하다 오글 쿠팡에서 만오천원짜리 사도 괜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 가성비로 괜찮아
근데 앞으로 뮤지컬 더 볼 생각이면 돈 좀 주고 더 다른거 사
아님 세종 자체에서 오글 빌릴 수 있어 그거 함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글쿠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최애 나오는 거 아니면 2층이여도 상관없긴 해 난 뮤지컬 보는 거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렇게 큰곳은 처음이라서 2층이면 뭔가 내 상상에 배우들 성냥개비같이 보일것같고 뭔가 보이지도 않을것같은데 괜찮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외로 2층에서 보면 전체적인 무대랑 동선 보는 재미가 있더라ㅎㅎ 세종이면 1층이어도 멀면 배우들 성냥개비인 건 똑같음 ㅇㅇ 배우들 표정 보고 싶으면 오페라 글라스 대여하거나(이건 금방 떨어질 수 있어서 일찍 가야함)망원경 가져가봐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잘 보고 와야겠네 ~~ 오페라 글라스 많이들 추천하더라고! 쿠팡에서 찾아보니까 만오천원 하는거 있어서 그거 사려고 ㅎㅎ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의외로 얼마나 가까이 보이냐보다는 얼마나 잘 들리냐가 중요할거야 ㅋㅋㅋㅋ 음향 진짜 중요해ㅠㅠ 배우들 발음 안 들릴 때도 있고.... 세종 가본지 오래돼서 음향 기억이 안 나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나 갈때 박효신 나온대 ㅋㅋㅋㅋ 기대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박효신이면 피켓팅 아니야? 부럽당 티켓 잘 구했네~ 재밌게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래? 그것도 몰랐네 ㅋㅋㅋ 고마웡 잘 보고올게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텀 재밌고 감동적이야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기대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
1:27 l 조회 1
러브버그 좀 줄었어??
1:27 l 조회 2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2
주말에 지인 두 명 밥먹으러 오는데 메뉴 봐바
1:26 l 조회 3
인스타 릴스 조회수 한사람이 여러번 봐도 조회수 올라가???
1:26 l 조회 5
나 전화 벨소리만 들으면 무서움
1:26 l 조회 11
10시간 근무 공장다니는데 주6일 에바지?1
1:26 l 조회 10
확실히 긴머리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1
1:25 l 조회 11
이직한 회사에 나랑맞는 사람이 없는거같아
1:25 l 조회 3
나 서른 세후 200번다
1:25 l 조회 14
20대 후반 될 생각하니까 진짜 깝깝하다
1:25 l 조회 9
이 렌즈 단종이야??? ㅠㅠㅠㅠ
1:24 l 조회 17
다이소 바다포도팩 그 정도 아닌데 왜 품절대란이지..2
1:24 l 조회 8
예쁜 사람이 질투 받기도해??2
1:24 l 조회 12
현차는 언제쯤 오를까1
1:24 l 조회 4
스탠리 할인 이벤트 끝난거야?뭐지 1
1:23 l 조회 6
아킬레스건 부분 다치는건 진짜 최악이다
1:23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처음 한강 런닝 동호회 모임 나갔다가 바로 나옴2
1:23 l 조회 17
인티에 00년생 많아?? 5
1:23 l 조회 18
진짜 업무연락 잠수타는거 진짜 개짜증난다2
1:2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