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6살이구 어져 사촌동생.생일이기도했구
결혼축하한다는 그냥 사소한거로
디올 립글로우 5만원짜리 주려는데
괜찮을까? 내가썼을때 좋기도했구
막 꾸꾸하는 친구는
아니라소 마침 토욜에 가족모임있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26살이구 어져 사촌동생.생일이기도했구 결혼축하한다는 그냥 사소한거로 디올 립글로우 5만원짜리 주려는데 괜찮을까? 내가썼을때 좋기도했구 막 꾸꾸하는 친구는 아니라소 마침 토욜에 가족모임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