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3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0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24살이고 모솔인데 항상 짝사랑이나 썸 데이트 이정도만 했지 누굴 사귄적은 없어 엄청 독립적인 성향이라 똑부러지고 내 밥그릇 잘 챙기는 타입인데 요즘 너무 타인에게 기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 외롭기도 하고 내 든든한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고 일방적으로 의지하는 게 아니라 같이 파이팅 외칠 애인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 친구들 연애하는 모습 보니 부럽다 나도 내 짝이 조만간 나타났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나타날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이 물어다 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방금 웹툰 보고 와서 그런 감정 느꼈어 나도 기대고싶다 뭔가 달달해지고 싶어 현실은 그렇지 않아서 너무 공허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드라마 영화 웹툰 보고 설렘도 안 느꼈는데 요즘 달달한 내용 보면 괜히 몽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7 올초에 모솔 탈출했다 인연은 진짜 예상 못한 타이밍에 나타나나봐 쓰니도 곧 생길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만나게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미나갔다가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 설렌다... 얘기 좀만 더 해주면 안 돼? 누가 먼저 다가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막 말 붙였어 처음에는 이성적인 호감이었다기보다 워낙 그런 자리에 적극적이기도 했고ㅋㅋ 그러다가 자리 끝난지 좀 된뒤에두 상대가 먼저 내 안부묻고, 정신차리고보니 어어어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귀고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대박이다.. 행복해라 ㅜㅜ 썰 풀어줘서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낋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윗댓에 적어놨어 쓰니도 꼭 맞는 짝 만나서 예쁘게 연애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은 타이밍인가봐 행복하게 오래오래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요즘 연애하고 싶은데 소개팅은 잘 안되더라 내가 문제 있나 싶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변에 소개 시켜달라고 하기도 미안해서 말도 못꺼내고 과팅이나 나가봤는데 그냥 현타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자는 남자 아무나 만날 수 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때 더욱 아무나 사귀면 안된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짜 사람마다 갈리는게 어떤 사람들은 아무나 그냥 한 번 만나보라고 처음이 어려운 거다 그렇게 눈 기르는 거다 vs 때가 되면 나타난다 굳이 아무나 만나지 말고 기다려라로 나뉘는데 그 사이에서 아수라백작마냥 그래! 만나자! 아니야 에반가 반복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아무나 만나서 상처받기보다 쓰니 예뻐해주는 사람 만나야지! 상처받고 성장한다는 개뿔딱지같은 소리임 나 자신이 소중한데 왜 아무나 만나라 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독립적이라 본문이랑 똑같이 생각하고 그랬는데 넘 기대 말아..ㅠㅜ지극히 내 얘기긴 하지만 연애를 한다해도 긍정적인 면은 너무 금방 사라진다고 느껴지고 내가 가진 성향때문에 막 인스타나 친구들한테 듣는 달달하고 의지되고 그런 이야기는 결국 다 남 얘기더라 쓰니는 당연히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지낼 수도 있지만 혹시나 나같을수도 있으니까.. 그냥 생각보다 연애 별거 없을 수도 있어 나도 지나고보니 드라마나 웹툰같은 연애를 당연히 한 번은 할거라고 생각했었거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 생각보다 별거 아니라는 생각은 단 한 번도 안 해뷰ㅏㅆ는데 그럴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4… 좋~~~~~을때다 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멈췄으면 좋겠어 이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4살까지 안하고 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망도 없는 짝사랑 한 명을 몇년씩 하고나니 성인이더라 성인이 되곤 스무살 스물한살까진 코로나에 코로나 끝나고는 또 입시 내내 치르고 이제야 좀 입시 탈출했어 이제 살만하니까 연애 생각이 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대학생이면 기회 많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과도 성비 9.5:0.5 여초과를 가서 일단 과 안에선 없고… 이런저런 사정으로 교양 수업도 안 듣고 전공만 왕창 들어서 타과 교류도 없고 동아리도 못해서 내가 노력을 덜 했나 싶기도 하지만 그런 환경이기도 해 그래도 기회는 많겠지 하며 기다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쁘면 언젠가 자연스럽게 하게될거야
그게 아니면 노략해야지 모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연스럽게 하게 되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찮아
나는 연애 생각 없이 쭉 살다가 올해29인데 이제 연애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다 만났는지 썰 풀어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임에서 만났어~
내 얼굴이 상대방 남자쪽 이상형 외모에 가까워서 먼저 나 꼬심

나는 그냥 친해지고 싶어서 만나서 밥 먹고 그러자는건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29인데 연애 한달 사귄거 빼고 안해봐서 해보고싶긴함ㅠ나는 막 외롭진 않은데 친규들 잘 사귀는 거 보면 너무 부럽구 궁그매 ...나도 그런 사람 만날 수 있으려나 싶고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점심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19:28 l 조회 1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
19:27 l 조회 6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2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1
19:27 l 조회 7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1
19:27 l 조회 5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4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0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20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4
19:26 l 조회 19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3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2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4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2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2
19:25 l 조회 6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2
19:24 l 조회 19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10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