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3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L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이거 좋아해야되는거야? 이기고 있는 경기는 점수내줬다는 의미고 지고 있는 경기는 끝까지 쫓아가서 점수 냈다는 의민데...축구처럼 무승부하면 승점 1점!이런게 아니니까 이걸 좋아해야되는건지 싫어해야되는건지 잘 모르겠네...ㅎㅎㅎ
대표 사진
보리1
근데 상위권일수록 무 있는게 좋단 얘길 어디서 봤는데 뭐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케찹고백) 9회 만루 때 질 줄 앎 3
06.19 23:12 l 조회 94
심우준 평소에 실책해도 다들 흐린눈해주고 쉴드 많이 쳐줬는데 6
06.19 23:09 l 조회 189
겅주가 똑하고 안떨어졌다면 2
06.19 23:09 l 조회 69
0619 올스타전 연합투표 인증 배달(이웃)🦅🩵🚪1
06.19 23:08 l 조회 6 l 추천 1
🐻0619 올스타 투표 달글 배달 왔어요🦅1
06.19 23:07 l 조회 6 l 추천 1
심우준 오늘도 여러운 타구는 다 잘잡음 5
06.19 23:07 l 조회 119
진짜 개 예뽀니 평자 3
06.19 23:06 l 조회 98
공주 진짜 거대한거같음 6
06.19 23:04 l 조회 151
내일 만약에 우취면 옌청이 걸러주겠지? 2
06.19 23:04 l 조회 67
아니 오늘 등말소 없었네? 3
06.19 23:03 l 조회 37
아니 오늘 노시환 8회에 도루 나만 웃겼음ㅠㅠ? 1
06.19 23:01 l 조회 83
22드랲 애들 3명이나 1군에 있으니깐
06.19 22:57 l 조회 29
그래도 중타돼지들이 타점 내니까 3
06.19 22:56 l 조회 66
03즈 이렇게 ㅃㄹ 다같이볼줄 몰랐음... 4
06.19 22:55 l 조회 73
오늘 개큰긍) 후니가 10구나 보고 볼넷출루를 했어 9
06.19 22:55 l 조회 155
아 그리고 오늘 빙봉도 잘했음 2
06.19 22:52 l 조회 40
본인표출 오늘승리하지는 못하였지만 무라도 캤으며...현빈이 3안타 기념으로 추첨함 1
06.19 22:52 l 조회 46
외야에 14
06.19 22:50 l 조회 631
멩이 야잘잘인 건 너무 좋은데 4
06.19 22:49 l 조회 112
오늘 민우도 잘했어 7
06.19 22:49 l 조회 5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