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30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01
이 글은 1년 전 (2025/6/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도오페스케 안해주면 구맘되는 방이잖음ㅋㅋ

난 올해 초부터 원딜 쪽 주전경쟁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라는 입장이고 이거에 입각해서 말하다보면 스매쉬 단점도 말하게 되고 구마유시 장점도 말하게 되는데

구마유시 장점 좀만 말하면 구맘으로 만들어버리더만ㅋㅋㅋㅋ

사실 바위게 뻥딜, 데스당 딜량 이런 말들이나 하는 얘들한테 라인전 디테일이나 어떤 챔들이 팀 전략적으로 들어가는 걸 굳이 이해 시킬 필요도 없긴 하지만 알못들이 오히려 확답을 해버리니 뭐..ㅋㅋㅋ

어차피 또 다시 원딜쪽만 주시하다가 선수라면 당연하게 혹은 어쩔 수 없이 일어나는 실수조차 붙잡고 조롱할 애들 천지라 또 안 오겠지만 이긴 날은 약 뿌려진 벌레들 바둥거리는 거 보는 맛도 있음ㅋㅋㅋ

12

대표 사진
쑥114
이 글만 봐도 원래 여기서 상주하다가 이상해지면서 즐찾 해제하고 초록글 뜰 때마다만 한 번씩 들어왔다가도 다시 뒷걸음질치는 사람 오억명인데
내쫓긴 사람들은 갈 곳이 없는 게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15
멤버십 정상화돼서 여기는 어떤가 하고 와봤더니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방을 안 뺐어?ㅋㅋㅋㅋㅋ 징글징글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16
나 궁금한게 있는데
내가 22월즈부터 보긴했는데 22월즈,23월즈 결승만보고 24는 띄엄띄엄보고 월즈챙겨보고
올해는 티원경기는 다 챙겨보고 있거둥
근데 난 구마유시 너무좋고 잘하는거같은데 왜케 구마욕하고 갈라치기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16
아 헐...왜 하필 구마지ㅜㅜ 그냥 그렇게 굳어진거구나...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쑥118
진짜 그렇게 굳어졌겠냐고...ㅋㅋㅋㅋ아니 생각을 해보라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저능한 짓한 그 팬을 미워하라고
ㄱㅁㅇㅅ가 시킨 짓도 아닌데
미워할 대상을 잘못 찾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116
8에게
당연히 갈라치고 욕하는애들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16
몰라서 물어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8
116에게
위에 쑥한테 말한거임
무작정 미워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16
8에게
ㅇㅏ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쑥117
촑글이길래 왔는데 여전하네ㅋㅋㅋㅋ 어떤 의미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19
진지하게 방 분리하면 안되나... 낙하산 이슈 바로잡아야 하는건 맞는데 종일 그 얘기로 독방글 다 밀리니까 여기서 ㄹㅇ 볼게없음ㅠㅠㅠ 그냥 관련 이슈 언급금지방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20
ㄹㅇ 뭔 이름도 못꺼내게하는게 너무 기괴해서 도망갔다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쑥121
진짜 징글징글해서 즐찾빼고 살았음 ㅋㅋㅋㅋㅋ 어제야 말로 진짜 축제겠거니 했더니 축제는 무슨 또 싸움판이더라 ㅇㅇ 걍 그대로 즐찾다시안하고 지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2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쑥125
ㅇㅈ 나도 구마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팀이 이겼는데 개판나는거 진짜 이상하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26
공감,, 진짜 달글만 달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28
ㅇㅈㅋㅋㅋㅋㅋ 여기 구마 악플 장난아니였지 무슨 말도 못꺼내게하고 ㅋㅋㅋㅋㅋ 징글징글해서 사라졌다가 돌아오니까 역시나 ^^ 나랑 같은 쑥들 많았네 ㅎㅎ 악플러들아 이제 정신차렸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130
악플러들 정당화하는거 역겹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32
이게 맞지 어처구니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팝업 굿즈말이야
2:01 l 조회 24
지투 스크림 파트너 이랬던게 웃프다 1
1:35 l 조회 98
페f케 아레나중이네
1:25 l 조회 30
ㅈㅋ 선수가 국대 합숙 맞았대 26
06.24 23:57 l 조회 270
나는 23년도 스킨도 되게 예쁘다생각하는디
06.24 23:54 l 조회 19
수환이 플레이만 보면 원딜 하고싶어져1
06.24 23:53 l 조회 29
솬이 카이사 잘하네...1
06.24 23:52 l 조회 31
근데 저거 수정해달라면 해줘??6
06.24 23:26 l 조회 533
란이 궁에 얼굴 있는 거 어제 알았대7
06.24 23:11 l 조회 439
여기 솬알라가 품고있는 포카는 어디서 얻어..??1
06.24 23:11 l 조회 52
히퍼피규어 왔는데 이거 너무 잘떨어진다..
06.24 21:46 l 조회 40
아니 이거 포카도 잘나왔네1
06.24 21:18 l 조회 146 l 추천 1
므시 7/11(하위권 브래킷 스테이지)은 지정석 맞는거지?2
06.24 21:15 l 조회 59
난 스킨도 스킨인데 넥뿌효과 진짜 사고싶다1
06.24 21:13 l 조회 25
오페f케톰마 아레나 했네 1
06.24 21:01 l 조회 98
쑥들아 혹시 암행팝업굿즈 프리사이즈는 사이즈 어디서 봐?4
06.24 20:33 l 조회 52
오너는4
06.24 20:24 l 조회 134
오너 진짜 낭만 가이다4
06.24 19:51 l 조회 168 l 추천 1
롤체 누구로 나올까 12
06.24 19:21 l 조회 726
진짜진짜진짜 뻘글인데 5
06.24 18:41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