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술쳐마시고 가정폭력하는거 못버티겠어서
술 안끊으면 인연 끊는다 이했는데도 끊겠다고 안하더니
진짜 독립하니까 이틀에 한번꼴로 안부문자 쳐보냄
지금 한달 내내 문자 읽씹했는데도 저러는데
아예 차단하는게 속편하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6/16) 게시물이에요 |
|
지 술쳐마시고 가정폭력하는거 못버티겠어서 술 안끊으면 인연 끊는다 이했는데도 끊겠다고 안하더니 진짜 독립하니까 이틀에 한번꼴로 안부문자 쳐보냄 지금 한달 내내 문자 읽씹했는데도 저러는데 아예 차단하는게 속편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