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46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제가 간호조무사 자격증으로 취준하는데 많이 공고 지원 해봤는데도 연락온데가 별로 없어서요;

그래서.. 요양병원이라도 지원해야 되나 지금 생각중인데 요양병원은 기본 다 3교대라고 하더라고요...

하기싫은걸 떠나서,, 3교대는 시간 헷갈리면 안되는데.. 일 시간 잘 지킬수 있을지

그리고 밤낮 수면시간을 바꿔가면서 일할수 있을지가 아직 자신이 없어서요... 게다가 요양병원이 일이 힘들다 그래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교대 근무 자체가 몸 망가지는 지름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간이 헷갈릴 수는 없음 걍 메모해두면 되잖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장안하고 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대는 진짜 할짓이 못 돼
나 간호사인데 교대 쳐다도 못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쪽은 그냥 붙는다던데 의원들 직원 기숙사도주고. 요양에서 3교대 하는데 차라리 서울가는게나음. 글고 요양은 비위가 진짜 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 지원만 해도 붙는다는 건가요?? 그 정도로 어려워요;? 지원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아니라 자리가 지방보다는 훨씬 많다는거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그만큼 지원하는 사람이 없어서 인력이 부족할 정도로 일이 난이도가 힘든 건가 싶어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력 부족할정도로 일이 힘든건 요양인데유...사람이 잘안구해져서 채용공고 자주올라오는 병원들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런가요?아무래도 요양병원은 좀 마지막 순위에 둬야 될지 좀 고민되네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능검 책 안 사고 기출만 해도되나?
14:43 l 조회 1
언더아이라인 안어울리는 사람은 언더속눈썹더 안어울림??
14:43 l 조회 1
이런걸로 꽁기해지는게 속좁음?
14:43 l 조회 1
우울한 감정을 자꾸 표현하는 사람 왜 싫을까..ㅠㅠ
14:43 l 조회 1
수영인들아 눈밑꺼짐 어케 해결해
14:43 l 조회 2
다들 이 드라마 알아??? 갑자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
14:42 l 조회 5
난 왜 여름에도 입맛이 좋을까
14:42 l 조회 3
요즘 마트들 에어컨이 너무 약함
14:42 l 조회 6
알바적응기간언제까지라고생각해?1
14:42 l 조회 3
숙취해소제 유통기한 언젠지 모르겠는거 있는데 안먹는게 낫겠지....
14:42 l 조회 3
사내연애하는 방법좀
14:42 l 조회 5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2
14:41 l 조회 7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4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
14:40 l 조회 22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6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2
14:40 l 조회 1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1
14:40 l 조회 5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1
14:40 l 조회 12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10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1
14:3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