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날 불안하게해서 정말 좋아하지만 나를 위헤서 눈딱감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대가 무릎꿇고 오열하면서 붙잡았는데 거절했는데..
10일정도 지나니까 너무 후회돼
그냥 마음 다할때까지 사귈껄 그랬나..
그래사 다시 연락해서 븥잡고싶어
근데 10일동안 전애인한테 연락도 없었던가면
어차피 애인도 맘정리 한거겠지?
그리고 날 불안하게했던사람이랑 다시만나면 안되겠지..?
근데 왜이렇게 힘들까
|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
|
상대가 날 불안하게해서 정말 좋아하지만 나를 위헤서 눈딱감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대가 무릎꿇고 오열하면서 붙잡았는데 거절했는데.. 10일정도 지나니까 너무 후회돼 그냥 마음 다할때까지 사귈껄 그랬나.. 그래사 다시 연락해서 븥잡고싶어 근데 10일동안 전애인한테 연락도 없었던가면 어차피 애인도 맘정리 한거겠지? 그리고 날 불안하게했던사람이랑 다시만나면 안되겠지..? 근데 왜이렇게 힘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