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48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상대가 날 불안하게해서 정말 좋아하지만 나를 위헤서 눈딱감고 헤어지자고 했어
상대가 무릎꿇고 오열하면서 붙잡았는데 거절했는데..
10일정도 지나니까 너무 후회돼
그냥 마음 다할때까지 사귈껄 그랬나..
그래사 다시 연락해서 븥잡고싶어
근데 10일동안 전애인한테 연락도 없었던가면
어차피 애인도 맘정리 한거겠지?
그리고 날 불안하게했던사람이랑 다시만나면 안되겠지..?
근데 왜이렇게 힘들까
대표 사진
둥이1
웅 굳이??
안정감 주는 사람 만나면 삶이 훨씬 나아지는뎅
나는 애인 만나고 원래 있던 내 불안함이 사라졌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그런사람이 있을까? 누굴만나도 불안할거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포함 내 주변 다 저런 연애 하는뎅… 불안함 주는 연애가 더 특이한거임
아님 너가 불안형이라 너 문제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걸 잘 모르깄아 진짜 내가 의심이많은건지 애인이 날 의심하게 만드는건지... 근데 애인이 어쨌든 의심할만한 꼬투리를 주긴 했다고 생각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서 헤어졌는데.. 날 위해 헤어지자고 햇는데 그런걸로 치고 박고 싸워도 나 걔옆에있고싶어서 연락해보려고 이번주에 ㅜㅜ 걔랑 헤어지니깐 또 걔가 없어서 불안한게 너무 커서 이게 더힘들어서 연락해보게.. 난 차라리 마음 정리되기전에 빨리 해보는 게좋을거같아서 이번 주에 하려구 ㅜ 후회되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런마음이야 어쨌든 당장 옆에 없는게 더 힘드니까 자꾸 연락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시간 지체되면 이제 얘기도 못할거같아 ㅜ 우리 서로 안좋아해서 헤어진 거 아닌거 알아서 걀국에 내가 힘들단 이유로 포기한 거 내탓으러 자책하면서 후회할거같아 솔직히 불안하게햇어도 큰 이슈 만들어서 정털리게까지 하진않잖아 ㅠ.. 그랬으면 이렇게 보고싶지도않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작은걸로 불안해했던거지 정털릴짓한건 아니였어 하 나도 후회하디전에 그냥 까이더라도 연락 해봐야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화이팅!!! 우리 후회남을 짓하지말자 해보고 후회하자 못한 거에 후회하지말고!!! 만약 잘 안되더라도 그건 그거대로 의미가 있어 넌 끝까지 하려고 했으니깐! 마음 정리도 잘 될거야 너도나도 다 잘될거야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애인이 나 좋아하는지 긴가민가해
14:24 l 조회 4
아 애인 어제 워크샵갔는데 9시부터 연락두절이다 이제 연락옴 1
14:20 l 조회 9
기타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2
14:19 l 조회 12
30대도 소개팅에서. 애프터나 삼프터에 바로 사귀는경우 많아?? 2
14:18 l 조회 10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2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11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1
14:08 l 조회 12
T는 같은 T가 잘 맞나?11
13:52 l 조회 45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2
13:51 l 조회 22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4
13:46 l 조회 25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55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21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27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31
Intj들은6
13:33 l 조회 37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2
13:31 l 조회 36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37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3
13:24 l 조회 44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9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