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59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6
이 글은 1년 전 (2025/6/18) 게시물이에요
파바는 7시 8시 오픈하는 지점 엄청 많은데
뚜쥬는 단 한군데도 없고 다 10시 이후임 뭥미
대표 사진
익인1
빵이 안 구워져 나왔는데 어케 파냐 기사들 출근 시간이 다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매장 오픈은 7시에도 하고 아침에 시간별로 빵 구워져나오는데 먼소리 배민을 늦게연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빵을 구워도 식히는 시간이 필요해
배달 가는 중에 김때문에 축축해져서 컴플 들어오면..? 굳이 컴플 감수하면서까지 배달 열 의미 없고 7시에도 빵이 거의 안 나와있고 12시는 돼야 다 나옵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컴플때문이면 그럴수도 있겠다 근데 다른지점 다 그 시간에 여는데 우린 좀 일찍 열어서 틈새시장을 노려보겠다 이런 지점이 하나도 없는게 싱기
혹시 본사 방침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사 방침은 아니구 일찍 여는 곳도 있긴 함! 점주 마음인데 대부분 비슷한 이유일거야! 아침에 빵 나오는 거 쳐내는 것도 바쁜데 배달까지 들어오면 정신도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르네.. 빵집알바를 안해봐서 얼마나 바쁜지 가늠이안댐ㅠㅋㅋㅋㅋ 매장손님 받고 빵 포장하고 이러면 앱주문까지 받기엔 바쁘겠구나 댓 고마우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바는 일부는 직접 굽고 일부는 공장 빵이라 그렇고 뚜레쥬르는 다 직접 굽는거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하 뚜쥬빵이 더 맛있는데 맨날 배민 아침에 닫혀있어서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뚜레쥬르 알바해봐서 알어.. 무슨 얘긴지 알겠어ㅜ ㅋㅋㅋ 그거 아침에 빵 대충 거의 다 나오면 개수 세서 배달에 재고 넣는거라서 그래ㅠ 그래서 빵 거의 다 나오는 시간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는거고 알바가 서툴다면 더 늦게 열 때도 있어. 근데 사장이 빠릿빠릿한 성격이면 더 빨리 열 수도 있는데 재고 덜채웠거나 오늘은 안나오는 빵인데 주문 들어오면 골치라서 더 빨리 열 이유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ㅜ 알바 입장에선 빵나오는 시간마다 앱으로 재고맞추기 귀찮을 수도 있겠네.......... 그치만.... 빨리열어줫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글킨하지 근데 보면 아침에 샌듸치랑 뭐 퐁신퐁신빵도 많이 있던데 하 배민을 꼭 써야해서 개서터레스임 ㅜ 억지로 파바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시에 오픈해서 파는빵은 거의 공장 시판용아니면 전날빵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구 파바는 그렇게라도 해야 돈벌지..ㅋzzz spc,불매때매 굳이 안먹는 사람많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뚜쥬 제빵사익인데 6시 전에 출근하고 공장빵이 거의 없고 매장에서 발효해서 직접 만드는 빵이 대부분이라 좀 늦음. 아침 일찍갔는데 빵이 있으면 전날 빵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밖이야..?
14:17 l 조회 1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4:17 l 조회 1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5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3
윌드컵 경우의수1
14:16 l 조회 3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6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7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10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3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4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33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20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9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3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93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