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6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6/18) 게시물이에요

파견 다니면서 여기저기 작은 회사들 많이 가봤는데

앉아서 그냥 폰 보고 있는 사람들 진짜 많던데; 

이 사람들한테...월 200은 줘야 한다고?....... 내가 사장이였으면 돌아버렸을 꺼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웅 지금도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보다는 그냥 컴퓨터하는데 다른걸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노는건 아니니까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폰은 절대 안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모해? 계솓 일해? 아니면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터로 하지 지금 인티하는것처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딴짓을 해도 폰을 보는건 안하는규나,, 내가 폰을 너무 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은 진짜 딴짓하는것같아서ㅋㅋㅋ 목도 아프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간 슬쩍슬쩍 폰보다가 다시 컴퓨터 하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있을때는 1분도 안쉬고 하다가 일없는날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는 먼데? 현장직? 핸폰 아예 안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폰은 아예 안봄 화장실에서만 보고
보통 딴짓은 컴터로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 근데 딴짓하는건 똑같은데 폰보는게 돈 왜줘야 하나 정도야? 그냥 그 태도를 말하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롱슬리브 살? 말?
1:15 l 조회 1
나 정체긴가??
1:15 l 조회 1
나 사실 동숲주민 중에 잭슨이랑 뽀야미는 정말 왜 인기캔지 모르겟어
1:15 l 조회 1
요즘은 눈 안 높은 사람만 연애하는 분위기지 않아?
1:15 l 조회 1
내가 사실 어렸을때부터 학대당했거든?
1:15 l 조회 2
동성(女) 사랑
1:15 l 조회 4
25이면 인턴해도 괜찮은 나이지..?? 4
1:14 l 조회 9
이거 내가 과하게 예의차리는거야?
1:14 l 조회 3
나 6번 간 미용실이 이제 점점 펌을 추천함... 1
1:14 l 조회 8
sns에 제보해줘3
1:14 l 조회 17
면허학원에서 교육 받는데 여자 강사님한테 절대 안 배울거야
1:13 l 조회 10
진지하게 나도 연애하고 싶은데 진짜 눈높아서 큰일임5
1:13 l 조회 15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8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1
1:13 l 조회 3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1
1:13 l 조회 7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5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3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6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1
1:12 l 조회 13
렌즈 어떤게 나아?3
1:1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