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61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1년 전 (2025/6/18) 게시물이에요
보통 3일이면 나아지지 않나? 이번엔 역대급이네 개빡친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고통스럽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아버리겠음...ㅠ 열도 나고 목아프고 콧물도 나고 컨디션 최악이라 안낫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화는 잘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되는듯.. 첫날둘째날은 토는 아니고 헛구역질 여러번함 3일동안 뭐 제대로 먹은게 업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한거 같은데,,, 소화제는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ㅠㅠ 오늘이면 나을줄 알았는데 계속 아파서 병원 가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두통 대부분은 소화문제더라 그래서 물어봤어 약 잘 챙겨먹고 빨리 나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2차까지 한 달 정도 남았는데 그동안 공부 빡세게 하려고 오늘 폴더로 바꾼다
12:55 l 조회 1
간호사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2:55 l 조회 4
하닉 비싸서 못사는 사람 sk 스퀘어 사셈
12:54 l 조회 14
이제 일어났는데 밥 뭐먹을까..?
12:54 l 조회 5
사주/타로/점성술 사주 자기객관화나 자기성찰이 안되는 사주 특징이 있어??1
12:54 l 조회 3
저당 소스들 몇개 사봤는데
12:54 l 조회 4
나도 하닉 보유 청년3
12:54 l 조회 28
하이닉스야 사랑해
12:54 l 조회 18
회사에서 다나까 쓰는게 좋아?2
12:54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지금은 가입신청만 하는거구나!??
12:53 l 조회 10
나는 이럴 때 삼전을
12:53 l 조회 21
익들은 익들 어머니 아버지가 다시 만나도 결혼했으면 좋겠어???1
12:53 l 조회 15
친구 사는집 주소랑 등본 주소가 달러 4
12:53 l 조회 23
자리만 잘잡으면 자영업이 최고인 듯2
12:53 l 조회 15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1
12:52 l 조회 35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9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3
12:52 l 조회 21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9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9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