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좀 콜라보빨로 밀고가는 느낌....신상 내는것도 색조 부분에선 신경쓴 티가 하나도 안나서 관심이 안가ㅠ... 팔레트 색도 흔하디 흔한 색상에 발색이나 발림성도 가격에 비하면 그냥 그렇고 립도 변색 좀 심하고ㅠ콜라보에만 치중할게 아니라 퀄리티나 색조템에도 좀 신경써주면 좋겠음
| 이 글은 1년 전 (2025/6/21) 게시물이에요 |
|
여기도 좀 콜라보빨로 밀고가는 느낌....신상 내는것도 색조 부분에선 신경쓴 티가 하나도 안나서 관심이 안가ㅠ... 팔레트 색도 흔하디 흔한 색상에 발색이나 발림성도 가격에 비하면 그냥 그렇고 립도 변색 좀 심하고ㅠ콜라보에만 치중할게 아니라 퀄리티나 색조템에도 좀 신경써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