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12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6/22) 게시물이에요

운동도 해보고, 영양제도 잘 챙겨먹고

명상도 하고 좋다는거 다 해도 불안장애와

자율신경 문제로 인한 증상들이 안 사라져서 

결국 정신과 예약 잡아놨어. 나 잘한거겠지?

첫 정신과로 걱정되는데 응원 좀 해줘라 ㅠ  

대표 사진
익인1
4개월 버틴거면 빨리 판단한거임 보통 더 오래버텨서 병 키워옴 잘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증상들이 심해지면 심해졌지 더 나아질 것 같지 않아서 바로 마음 바꿔먹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판단력 추진력 메타인지 진짜 좋은거임 멋있당! 뭘해도 잘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잘한거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힘이 됐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한 선택이야 잘했어
진료 잘 받고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든 나아지려 노력하는 모습이 넘 예쁘다 우리 행복하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너무고맙다. 너도 행복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어떤일로인해서생긴거야?ㅠㅠ나도있어서가볼려고햇는데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대학 졸업하면서 고민+스트레스도 많았고 잔병치레로 병원 자주 가면서 생긴것같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ㅠㅠㅠㅠ혹시 불안장애로 병원가면 마음이 좀 안정이되려나? 난 항상 마음이 너무 불안하고 답답해서 약먹으면 괜찮을까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음주가 초진이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실보다 득이 많다고 생각하고 가려고~
익인이도 자기 선에서 해결이 안될 것 같은데 증상이 지속된다 싶으면 가봐. 나도 가려고
마음 먹는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가기로 마음 먹으니 그래도 한 결 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잘했어 나도 계속 회피 하다가 며칠 전에 인생 처음으로 갔다왔는데 일단 잘한거 같아...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동성이랑 모텔가도 분위기 이상하니..
3:52 l 조회 3
isfj 익들아
3:52 l 조회 3
애인이 나랑 사귀기 전에 여사친이랑
3:52 l 조회 2
이성 외모가 맘에 들어서 친해짐 > 근데 성향, 성격이나 결이 안맞음 이런 경우에 그냥 친구 불가능하다 생각해?
3:52 l 조회 3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5
3:48 l 조회 18
교도관인데 질문받음2
3:47 l 조회 16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2
3:46 l 조회 14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4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20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7
3:45 l 조회 85
사진평가좀3
3:44 l 조회 33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3
3:44 l 조회 46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10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15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4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