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비밀 뒤에서 다 퍼트리면서 낄낄 되고 그 사람 앞에선 착한 척 함
사람들 이간질 시키고 본인은 뒤에서 싸우는거 보면서 낄낄거리면서 웃고 있음
사람들 심리 조종하려하면서 자아도취하면서 웃고 재밌어함
ㄹㅇ 인프제 하위 1% 급 최악의 절망편임 3년 지켜보다가 어제 절연함
| 이 글은 1년 전 (2025/6/23) 게시물이에요 |
|
남 비밀 뒤에서 다 퍼트리면서 낄낄 되고 그 사람 앞에선 착한 척 함 사람들 이간질 시키고 본인은 뒤에서 싸우는거 보면서 낄낄거리면서 웃고 있음 사람들 심리 조종하려하면서 자아도취하면서 웃고 재밌어함 ㄹㅇ 인프제 하위 1% 급 최악의 절망편임 3년 지켜보다가 어제 절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