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눈썹 그리는게 안어울리는 사람은 어떡해야될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24/17/f0136a86285e8ce8c259865250b1474c.jpg)
눈썹이 원래 없는 편인데 진하게 안그려도 진심 그리기만하면 이런 느낌 됨 무쌍인데 그렇게 작은 눈은 아닌데 눈썹만 그리면 눈이 답답하고 작아보여 그렇다고 눈썹 없이살수도없고ㅠ 앞머리도 까고싶은데 문신할까 생각중인데 진짜 잘못했다가는 큰일날거같음ㅋㅋㅋㅋ어떻게 그려야 베스트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6/24) 게시물이에요 |
|
눈썹이 원래 없는 편인데 진하게 안그려도 진심 그리기만하면 이런 느낌 됨 무쌍인데 그렇게 작은 눈은 아닌데 눈썹만 그리면 눈이 답답하고 작아보여 그렇다고 눈썹 없이살수도없고ㅠ 앞머리도 까고싶은데 문신할까 생각중인데 진짜 잘못했다가는 큰일날거같음ㅋㅋㅋㅋ어떻게 그려야 베스트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