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50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8
이 글은 1년 전 (2025/6/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제 갔다온 일본여행 쇼핑샷 자랑 | 인스티즈

자주 가다보니 많이는 안 샀음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가르보 초콜릿 나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스프레드 튜브형이있군..모르고 칼디에서 통형샀다가 방치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 사봤는데 선물용으로 괜찮아보이더라 ㅋㅋㅋ 칼디거는 확실히 불편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가 쏟아져서 좀 서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초콜렛 이름이 갈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무네뉸 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갈보가 뭔뜻이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귤 그려진 스틱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글! 원래 복숭아맛 좋아하는데 귤도 있길래 사봤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보라색 가루 먹어봤너?? 유카리라고 읽나 앞글자 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카리 맞을거야 저거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후리카케!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오 김 싸먹으면 더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쓰…… 혹시 저 이치란 라멘 많이 끓여 먹어 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그냥 끓이면 맛 없구 설명서보다 물 좀 더 많이 해서 숙주 꼭 넣어먹어야 맛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숙주???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시도해보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씹히는 맛이 없으니까 부족한거더라고! 숙주 넣으면 아삭하니 가게랑 은근 비슷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맛나게 끓이는 법 있다면 알려주십사…🥹 너무 기대하고 먹었는데 좀 충격적인 맛이었어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갈보? 저거 맛있어? 많이 들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두 어제 왔는데!!! 오타이산 아래 있는건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가글 안샀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리비 ? 암튼 양념된 조개인데 하나씩 까먹는거야! 동생이 술안주로 좋아해서 사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쿠오카 갓다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티아 위에 파인애플 사탕임? 맛있겠다 ... 근데 빨간색 상자에 마늘 그려져 있는 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인애플 젤리인가봐 아직 안 먹어봤엌ㅋㅋㅋㅋ 마늘그림은 마늘간장! 고기에 찍어먹으면 짱맛이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우 안더웠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비앙 파우치는 뭐야? 귀엽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에서 생수 사니까 딸려왔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박에 얼마들고갔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쿠오카 2박3일 총 80만원
쇼핑, 먹거리등등 사용한 돈은 32만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타이산 최고!!!!!!! 나도 최근에 후쿠카 다녀와서 오타이산 쟁여옴 ㅎㅎ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박 씨 빼고 먹는거 애기인거임?
14:46 l 조회 1
본인표출사건 반장 제보하면 사례? 얼마나 받을까
14:46 l 조회 3
약간 백인만의 인종 우월감? 조금 있는 백인 남자 사귈 수 있어?
14:45 l 조회 10
백수익 큰맘먹고 케이크 샀는데 두조각 먹고 다 사라짐…1
14:45 l 조회 11
ktx에서 번호따인썰 이거 인스타 밈이야?1
14:45 l 조회 7
다들 오션월드나 캐리비안베이 같은 놀이기구 있는 워터파크에서 수영복 뭐 입어?1
14:45 l 조회 5
오늘 유니클로 사람 많을까1
14:45 l 조회 8
근육형 팔뚝 람스하고왔다
14:45 l 조회 7
얘들아 광 진짜 쩌는 틴트뭐있니ㅠ3
14:44 l 조회 15
5살 연상한테 번따 당해?봤는데 그사람이 ㅁㅣ친 넘이구나 확신했던게3
14:44 l 조회 14
드라이 하고 나왔는데 너무 더워서 그냥 묶어버림1
14:43 l 조회 9
혀 깨물어서 피났는데 이거 안헐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두렵다
14:43 l 조회 5
아메리카노 좋아하는 익들 다드루와봐5
14:43 l 조회 13
매년 날씨 이러면 좋겠다1
14:42 l 조회 11
진짜이쁘고 옷잘입는언닌데 팔꿈치 까마니까 깬다
14:42 l 조회 50
충전기 케이블 2미터는 너무 길고 1미터는 너무 짧다1
14:42 l 조회 12
나 이런 그림체로인스타툰그려도될까?1
14:41 l 조회 50
나 찐따인갚4
14:41 l 조회 11
서울 국제 도서전 대리구매 가능한 사람,,
14:41 l 조회 13
영화관 입장 10분전부턴가?4
14: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