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3-4에서 몇문장 연속 통째로 안들릴 때도 많고 단어도 잘 모름 제대로 들려서 푼 게 아니라 그냥 뉘앙스로..?로 푸는데 lc 440점 나옴 영어 잘 못들어도 그냥 문제푸는 감을 익히면 되는듯
ㅋㅋㅋㅋㅌㅌ약간 현타오기도 함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7) 게시물이에요 |
|
팟3-4에서 몇문장 연속 통째로 안들릴 때도 많고 단어도 잘 모름 제대로 들려서 푼 게 아니라 그냥 뉘앙스로..?로 푸는데 lc 440점 나옴 영어 잘 못들어도 그냥 문제푸는 감을 익히면 되는듯 ㅋㅋㅋㅋㅌㅌ약간 현타오기도 함
|